pdf 분할 저장 초간단 분할 방법

이번 시간에는 pdf 분할 저장 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회사에서도 pdf 파일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문서의 내용 중 내게 필요한 부분만 따로 발취해서 보관하고 싶은데 이 방법을 모르고 분들이 생각보다 많으시더라고요.


pdf 분할하여 저장하는 것은 생각보다 너무 싶습니다. 클릭 3번 정도면 pdf 문서에서 내가 원하는 부분을 따로 분할해서 저장할 수 있습니다.


pdf 분할 저장 초간단 분할 방법

pdf 파일 리더 중 아크로뱃 리더 프로그램에서 파일을 분할하여 저장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이미지에서 2번에 위치한 pdf 파일을 따로 분할하여 저장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상단에서 "파일-인쇄"를 클릭하거나 "Ctrl+p"를 클릭합니다.


프린터 종류에서 "Microsoft Pint to PDF"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페이지란에 따로 저장하고 싶은 페이지를 넣습니다. 만약 일정 부분을 하고 싶다면 예를 들어 "2-6" 이라고 하면 2페이에서 6페이지까지 하나의 페이지로 저장이 됩니다. "인쇄" 버튼을 클릭합니다.


마지막으로 저장할 파일 이름을 정해주고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끝입니다.


pdf 분할 저장하는 방법을 지금까지 알아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쉽게 작업할 수 있다는 것을 아실 있으실 텐데요. 사이트를 이용하지 마시고 이렇게 한번 만들오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