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회원 탈퇴 방법 알아보기

이번 시간에는 넥슨 회원 탈퇴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넥슨 게임 중 카트라이더 할 때 회원 가입을 했었는데요. 정말 오랫 동안 사용을 안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이메일 확인을 하다가 깜짝 놀랐었는데요. 새벽에 회원 인증 메일이 와 있었습니다. 새벽에 제가 넥슨에 로그인 할 일이 없었는데 말이지요.



넥슨 회원 탈퇴 방법 알아보기

새벽에 본인 확인을 인증번호가 발급되었다는 메일을 보고 나서 이 참에 정리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그래서 넥슨 회원 탈퇴 하기로 했는데요.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잊어버려 탈퇴를 하기 위해서 다시 본인인증을 했답니다.



로그인을 한 다음 아이디 옆에 있는 버튼을 클릭하거나 아래로 스크롤해보면 "내정보" 메뉴가 있습니다. 


내 정보를 클릭하고 나면 왼쪽에 바로 "회원탈퇴" 메뉴가 있습니다. 넥슨 회원탈퇴 메뉴를 클릭하면 탈퇴시 주의 사항이 나오는데요. 모든 캐릭터, 아이템 등 모든 게임정보가 삭제 된다고 되어 있으니 한번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모두 확인을 한 다음에는 "회원 탈퇴" 버튼을 클릭합니다.


마지막으로 본인 인증을 한번 더 합니다. 인증번호 받기를 클릭한 후 이메일로 발송된 인증번호를 확인 다음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탈퇴 절차가 끝납니다.


넥슨 회원 탈퇴 한 후 15일 정도 이후에는 다시 재가입을 할 수 있다고 하니 혹시 계정에 문제가 생기신 분들은 한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넥슨 회원 탈퇴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