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동영상 저장 쉽게하는 방법

이번 시간에는 유튜브 동영상 저장 쉽게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 받아 저장하는 방법은 여러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쉽게 다운받아 저장 할 수 있는데요.


이번에 제가 소개해 드릴 유튜브 동영상 저장 프로그램은 8Kdownloader 라는 프로그램인데요. 유튜브 동영상 저장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 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유튜브 동영상 저장 쉽게하는 방법

먼저 네이버 자료실에 있는 "8kdownloader" 이름으로 프로그램을 검색한 다음 다운 받아서 컴퓨터에 설치해 줍니다.



상단에 있는 콤보 박스를 선택하면 구글, 유튜브, 인스타그램 세가지 옵션이 나타나는데 이 중 유튜브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브라우저에서 나오는 영상을 클릭하거나 원하는 유튜드 동영상을 검색합니다.


영상을 선택한 다음에는 하단에 있는 "비디오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보통은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유튜브 동영상을 저장하면 되는데요. 오디오 또는 동영상 크기 등을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설정"을 클릭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기본은 원본  상태로 다운로드를 하게 됩니다. 그러나 비디오 변경을 선택하면 동영상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으며 비디오 포멧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에는 동영상을 저장 위치를 변경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8kdownloader 프로그램으로 유튜브 동영상 저장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정말 쉽고 간편하게 유튜브 동영상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동영상도 저작권이 있기에 받은 영상은 배포하거나 하시면 안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