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9 t전화 통화 녹음 안됨 조치방법

많은 분들이 T전화 어플을 사용하고 계신데요. t전화 통화녹음 기능도 많이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구글 안드로이드 정책상 안드로이드 9.0 버전부터 외부 앱에서는 자동 통화 녹음 기능을 전면 차단해서 갤럭시노트9도 t전화 통화 녹음 기능을 사용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갤럭시노트9 t전화 통화녹음 안됨 조치방법

앱을 통한 외부 자동 통화녹음 기능은 사용할 수 없지만 기기 자체 녹음 기능은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쉽게 말씀 드려서 갤럭시노트9 통화 녹음 기능을 사용하면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럼 갤럭시노트9 자체 통화녹음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스마트폰 바탕화면에 있는 전화 앱을 실행시켜 줍니다.



전화 앱 오른쪽에 있는 점 세개 있는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아래쪽에 있는 "설정" 메뉴를 클릭합니다.


통화 설정에서 "통화 녹음"을 클릭합니다.


마지막으로 통화 자동녹음 부분을 켭으로 변경시켜 줍니다. 그러면 이제 전화 통화 할 때 모든 통화 내용이 자동으로 녹음 됩니다.


갤럭시노트9 통화녹음 된 내용을 듣고 싶으면 통화녹음 설정에서 "녹음한 통화" 버튼을 클릭하면 모든 녹음된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통화녹음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인터넷에서 물건을 주문한 것이 잘 못 된 다음부터는 녹음을 하고 있습니다. 서로 믿는 사회가 되어야하는데 말이지요. t전화 앱에서 자동녹음 기능을 사용하시던 분들 중 삼성 갤럭시노트9 사용자 이시면 같은 강법으로 통화녹음 안될때 저와 같은 방법으로 조치해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