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믹스 프로 모자이크 가리개로 처리하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곰믹스 프로 모자이크 가리개로 처리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곰믹스 프로에서 모자이크 처리하는 방법 중 필터 효과에 있는 모자이크를 선택할 경우 동영상의 일정 부분만 모자이크 처리가 되는 것이 동영상 전체가 모자이크 처리가 됩니다.


그런데 동영상 중 내가 원하는 어느 일정한 부부만 모자이크 처리를 하고 싶다면 완벽하지는 않지만 가리개 이미지를 사용하여 어느 정도 모자이크 처리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곰믹스 프로 모자이크 가리개로 처리하기

곰믹스 프로를 실행한 다음 미디어 소스에 영상을 타임라인에 옮겨 놓습니다.



영상을 옮겨 놓은 다음 오른쪽 상단에 있는 "텍스트/이미지"를 클릭한 후 "이미지 추가" 메뉴를 클릭합니다.


기본 이미지를 선택하고 하단으로 내리다 보면 가리개 이미지가 1번부터 6번까지 6개의 가리개 이미지가 있습니다.


먼저 사용할 가리개 이미지를 선택하고 영상에 가리고 싶은 부분에 배치시켜 줍니다. 크기도 조절이 가능하니 알맞게 조절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적용"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적용 버튼을 클릭하면 타임라인 안에 가리개 이미지가 배치가 됩니다. 가리개 배치 시간을 늘려주거나 줄여 줄 수 있습니다.


다른 가리개를 이용하여 동영상에 모자이크 처럼 적용해 보았습니다.


지금까지 곰믹스 프로 모자이크 처리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곰믹스 프로에서 이렇게 가리개로 설정해서 작업하는 부분은 단점은 영상을 움직일 경우 따라가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아니면 시간별로 하나하나 위치를 변경해 주어야 하는데요.  다음 업데이트에서 이런 부분도 자동으로 설정할 수 있도록 변경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