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믹스 프로 사용법 글자크기 조정 더크게

안녕하세요. 대디의 IT공방입니다. 오늘은 곰믹스, 곰믹스 프로로 동영상을 편집하시는 분들에게 약간의 곰믹스 사용법 간단한 팁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영상 편집을 곰믹스로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곰믹스 무료 버전과 곰믹스 프로 버전 모두 해당하는 내용입니다. 곰믹스 또는 곰믹스 프로에서 영상에 글자를 추가할 때 설정에 글자 크기가 128까지 되어 있어서 128이 마지막으로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사실은 더 크게 글자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곰믹스 프로 사용법 글자크기 조정 더크게

곰믹스, 곰믹스 프로에서 사용법에는 텍스트 글자 크기가 128까지 설정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곰믹스에서는 글자 사이즈가 세분화 되어 있지한고 단계별로 띄엄 띄엄 되어 있어서 글자크기를 세밀하게 글자 크기를 조정 못한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글자 크기를 선택하는 것 말고도 글자 크기를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글자 크기가 들어 있는 숫자에 마우스를 클릭합니다. 더블 클릭을 해서 아래 사진처럼 블럭을 씌우거나 커서가 들어가 있는 상태로 만들어도 됩니다.


글자크기 수치를 직접 입력해 넣어 줍니다. 그 다음 하단에 적용  버튼을 클릭하면 111 글자크기로 정해 짐니다.


그래서 직접 숫자를 입력하므로써 글자 크기를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설정에는 글자 크기가 128로 정해져 있지만 그 보다 더 크게 글자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글자 크기를 직접 입력으로 300까지 조정이 가능합니다. 상단에 있는 글자는 128까지 설정한 글자 크기이고 아래는 직접 입력하여 300 폰트로 조정하였습니다. 


곰믹스에서 글자 크기를 얼마까지 크게 할 수 있을지 확인해 보았는데요. 300까지가 최대로 커지고 그 후에는 모두 글자크기가 동일 했습니다.


곰믹스 또는 곰믹스 프로로 영상을 제작하실 때 글자 크기가 생각했던 것 보다 작아서 곤란하셨던 분들은 직접 글자크기 숫자로 입력해서 영상에 알맞게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