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타이틀 블로그 페이스북 링크 만들기

이번 시간에는 유튜브 상단에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 등 링크 만들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와 사이트를 또는 SNS를 이용하시는 분들이시라면 꼭 알아두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유튜브와 블로그를 같이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따로 블로그 주소를 적어 놓기도 하지만 타이틀에 링크를 걸어 놓으면 유튜브를 보시는 분들이 쉽게 이동할 수 있어서 훨씬 보기 좋습니다.



유튜브 상단 타이틀 블로그 페이스북 링크 만들기

유튜브 상단에 링크를 만들기 위해서 유튜브에 로그인 한 다음 내 채널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타이틀 상단에 있는 "채널 맞춤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채널 맞출 설정을 클리하게 되면 상단 타이틀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 나타나는 연필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 한 다음 "링크 수정" 메뉴를 클릭합니다.


하단에 링크 메뉴에서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유튜브 상단에 나오게 하고 싶은 오버레이 이름을 입력해주고 사이트 주소를 입력해 준 다음 "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럼 하단에 링크가 만들어 졌습니다.


이제 다시 상단 타이틀을 보면 방금 만든 블로그 사이트 링크가 나타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유튜브 타이틀에 링크 만들기를 해보았는데요. 유튜브와 블로그, 일반 사이트, 페이스북, 인스타 등 다양한 매체를 이용하고 있는 분들은 유튜브 상단에 링크를 만들어 사용하시면 내 채널에 방문한 분들이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