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영상편집 프로그램 다빈치 리졸브 다운 방법

이번 시간에는 무료 영상편집 프로그램 다빈치 리졸브 다운 방법과 간단하게 사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다빈치 리졸브 프로그램은 다른 무료 영상편집 프로그램과 다르게 영상을 만들었을 때 워터 마크 같은 것이 없습니다.


그리고 오디오 트랙 또는 영상 트랙이 1개 이상이 추가할 수 있어서 다른 영상도 추가로 넣어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고 색보정에 특화된 영상편집 프로그램 입니다.




무료 영상편집 프로그램 다빈치 리졸브 다운 방법

다빈치 리졸브는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홈페이지 주소가 잘 나오지 않습니다. 구글 사이트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사이트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을 한 다음 홈페이지 맨 아래로 화면을 내리면 하단에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메뉴가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무료 버전을 다운 받으면 됩니다.


무료 버전을 선택한 다음에는 현자 자신의 운영체제에 맞는 버전을 다운 받으면 됩니다. 아마 대부분 윈도우 버전을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세부 사항을 작성해 줘야 하는데요. 이름, 성, 이메일, 전화번호, 국가, 그리고 시를 입력한 다음에 오른쪽 하단에 있는 "등록&다운로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프로그램이 다운로드 됩니다.


다운로드 받은 다빈치 리졸브는 압축 파일 형태로 저장이 됩니다. 그래서 프로그램을 설치하고자 할 때에는 꼭 압축을 먼저 풀어주고 실행을 시켜야 합니다.


이제 순서에 따라서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하시면 무리 없이 설치를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다빈치 리졸브를 실행시킨 화면입니다. 무료 프로그램이지만 있을 것 모두 있습니다.


영상을 편집할 때 보통 하나의 트랙에서 보통 편집을 모두 끝내기는 합니다만 어떨때에는 영상 트랙이 2개 이상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이때 곰믹스 프로 같은 1개의 트랙만 제공해 주는 프로그램에서는 편집하기가 상당히 어려운데 여기에서는 2개 이상의 오디오와 영상트랙을 제공해 주기 때문에 편집하기가 쉽습니다.


그리고 영상을 뽑아내는데 고화질의 영상을 랜더링해도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더라고요. 영상을 랜더링 할때에는 맨 하단에 있는 로켓 모양을 먼저 클릭해야 합니다.




랜더링 세팅에서 형태를 선택한 후 세부 내용을 설정하면 되는데요. 그 중 2번 파일 이름과 저장 경로를 설정하지 않으면 랜더링이 안됩니다. 그리고 3번은 퀵타임으로 되어 있는데요. 원하는 format 파일 형식으로 변경해 주고 4번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있는 있는 "Start Render"를 클릭하면 동영상 랜더링 작업을 시작합니다.



아래 영상은 다빈치 리졸브에서 랜더링 한 영상입니다. 


지금까지 무료 영상편집 프로그램 다빈치 리졸브 다운 방법과 간단하게 다빈치 리졸브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워터마크 등 제약이 없어서 일반 영상 작업을 하는데 무리가 없습니다.


우선 무료로 사용하기 원하시는 분들과 2개 이상의 영상 트랙과 오디오 트랙 사용이 필요하신 분들은 다빈치 리졸브 영상편집 프로그램을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