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탐색기 보다 빠른 Everything 파일 찾기 프로그램 최고!

오늘은 윈도우 탐색기 보다 빠른 Everything 프로그램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Everything 에브리씽 프로그램은 파일 찾는 프로그램으로 윈도우 탐색기 역활을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파일 찾는 프로그램이 뭐가 대단하냐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내가 작성한 문서가 어디에 있는지 잘 모를 경우 윈도우 탐색기를 이용하여 파일을 검색을 하는데  1~2분 정도 걸리기도 하는데요. 직장인들 같은 겨우 이 시간도 정말 많은 걸리는 것입니다. 그런데 에브리씽 Everything 프로그램은 입력과 거의 동시에 내가 원하는 파일을 찾을 수 있어서 정말 추천 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윈도우 탐색기 보다 빠른 Everything 파일 찾기 프로그램 최고!

Everything 프로그램은 네이버 자료실에서 쉽게 다운받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 한 후 파일을 설치해 줍니다. 설치 방법은 모두 다음을 눌러서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Search Everything 아이콘이 생기는데요. 아이콘을 클릭하면 검색 단어를 입력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찾을 파일 또는 폴더 이름을 검색하면 됩니다.


 윈도우10 윈도우 탐색기 VS Everything 프로그램

윈도우10 윈도우 탐색기와 verything 프로그램으로 파일을 찾을 때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테스트를 해봤는데요. 먼저 스톱워치를 클릭한 후에 검색창에 단어를 입력하고 검색을 해봤습니다.


윈도우10 윈도우 탐색기에서는 2분 정도의 시간에 파일을 찾았습니다. 그래도 모두 완료 된 것은 아니였고 계속해서 파일을 탐색을 했었습니다.  2분 10초가 지나서 검색을 멈췄습니다.


같은 방법으로 Everything에서도 파일을 찾았는데요. 0.6초가 걸렸습니다. 정말 빠릅니다.


지금까지 Everything 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는데요. 직장인이시라면 이 프로그램은 정말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회사에서 저도 파일을 검색을 통해서 찾을 때가 있는데 이럴 때 정말 기다리는 입장에서는 많이 답답하거든요. 


얼마 전부터 윈도우 탐색기에서 Everything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파일 검색을 진행해 보니 정말 빨라서 일을 처리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여러분들도 다운 받아서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