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티빙 해지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티빙 해지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면 저렴하게 다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서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멤버십-티빙-해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티빙 해지 방법 대표 이미지

그러다 잘 사용하지 않는 티빙 해지를 하려고 하는데 해지를 어디에서 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한참 헤멧 었는데요 저와 같은 상황이 있을 것 같은 분들을 위해 네이버 멤버십 티빙 해지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티빙 해지 방법

 

1. 네이버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합니다. 로그인 한 다음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네이버-로그인-멤버십
네이버 로그인 후 멤버십 아이콘 클릭

 

2.  사용 중인 기본 콘텐츠가 나타날 것입니다. 이 중 "콘텐츠+" 메뉴를 클릭합니다.

콘텐츠 플러스
콘텐츠 플러스를 클릭합니다.

 

3. 사용 하고 있는 콘텐츠가 표시됩니다. 콘텐츠를 클릭하고 하단에 있는 "콘텐츠 예약 안함"을 클릭합니다.

콘텐츠-예약-안함
아래 하단에 있는 콘텐츠 예약 안함을 선택합니다.

 

4. 이제 티빙 해지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정기적으로 결제되는 티빙 해지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게 됩니다.

티빙-해지
티빙 해지

 

지금까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티빙 해지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처음 어디에서 어떻게 해지를 해야하는지 몰라서 정말 여러 곳을 헤멧 었는데요. 가입하는 건 쉬워도 해지하는 것은 정말 어렵더라고요. 다른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