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금액 숨기기 방법

카카오뱅크를 자주 이용하면서 금액이 바로 보여서 불편했습니다. 금액이 많든 적든 다른 사람에게 계좌 이체 도중에 금액이 보일 수도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카카오뱅크 금액 숨기기 기능이 있더라고요. 아마 저처럼 모르고 계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 이번에 카카오뱅크 이용하시는 분들은 금액 숨기기 기능을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카카오뱅크 금액 숨기기

카카오뱅크 금액 숨기기는 화면 편집에서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대로 천천히 따라 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카카오뱅크 앱을 실행하면 아래 사진처럼 대표 통장의 금액과 카카오뱅크와 연결된 다른 계좌의 금액이 모두 보이게 됩니다. 이 상태에서 맨 아래로 화면을 스크롤해줍니다.

카카오뱅크-금액-표시
카카오뱅크 홈 화면에 금액 표시

 

2. 맨 화면 아래에 '화면 편집'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이 메뉴를 클릭해 줍니다.

화면-편집
카카오뱅크 화면 편집

 

3. 홈 화면에 금액 표시가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이 활성화 버튼을 클릭하여 끔으로 설정한 다음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현재 설정을 저장해 줍니다.

화면에-금액-표시-끔
홈 화면에 금액 표시 끔으로 설정 후 저장

 

4. 처음 화면에 보였던 통장 잔액이 표시되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금액을 보고 싶을 때에는 금액 보기 글씨를 클릭하거나 손으로 드래그하면 금액이 나타납니다.

금액-안보임
홈 화면 금액 숨김 드래그로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카카오뱅크 금액 숨기기 방법과 숨긴 금액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카카오뱅크를 이용할 때 화면에 나타나는 금액 때문에 불편하셨던 분들이 금액 숨기기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