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탭 s6 라이트 초기화 방법

갤럭시탭-S6-라이트-초기화
갤럭시탭 S6 라이트 초기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갤럭시탭 s6 라이트 초기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탭 s6 라이트를 초기화하기 전에 구글락을 해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글락 해제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갤럭시탭 초기화 방법에는 공장도 초기화 방법과 일반 디바이스 전체 초기화 방법이 있는데요. 굳이 공장도 초기화까지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갤럭시탭 S6 라이트 초기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탭 S6 라이트 초기화 방법

1. 구글 계정을 삭제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구글락에 걸릴 수 있습니다. 아래 글을 참고하셔서 구글 계정을 먼저 삭제해 주세요.

갤럭시탭 초기화 전 꼭 구글락 해제하세요

 

갤럭시탭 초기화 전 꼭 구글락 해제하세요

오늘은 구글락 해제에 관련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갤럭시 탭 기기를 중고로 구입하고나 다른 사람에게 판매를 할 때 또는 기기가 느려서 처음 세팅 상태로 바꾸고 싶을 때 초기화를 실행

appadal.tistory.com

 

2. 갤럭시 탭에서 설정 앱을 실행한 후 '일반-초기화' 순으로 메뉴를 클릭합니다. 

초기화 메뉴
초기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메뉴 중 디바이스 전체 초기화 메뉴를 클릭합니다.

디바이스 전체 초기화
디바이스 전체 초기화 메뉴를 클릭합니다.

4. 마지막으로 한번 더 초기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초기화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기존에 설치되어 있던 앱과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초기화 버튼 클릭
초기화 버튼 클릭

5. 기기가 재부팅 되면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설정을 천천히 진행하시면 됩니다.

처음 시작화면
초기화를 완료하면 처음 시작화면이 나타납니다.

 

지금까지 갤럭시 탭 S6 라이트 초기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이 방법은 S6 라이트뿐만 아니라 다른 갤럭시탭 제품군에서도 같은 방법으로 초기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탭을 초기화하기 전에 꼭 구글 계정을 삭제하시고 작업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