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진동세기, 진동 패턴 조절하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휴대폰 중에서 삼성 갤럭시 진동세기 및 진동 패턴 조절하는 방법을 한번 알아보고자 합니다. 공공장소 또는 벨 소리로 해 놓기 어려운 곳에서는 휴대폰을 진동 모드로 변경을 할 텐데요. 진동세기가 약해서 전화가 오는 것을 못 받는 경우 또는 진동이 너무 강해서 진동소리가 너무 큰 경우 간단하게 진동 세기를 알맞게 조절해 주면 됩니다.

 

삼성 갤럭시 진동세기 방법을 알아보면서 다양한 진동 패턴 방법도 알아볼 텐데요. 진동 패턴은 아마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진동의 종류도 여러 가지가 있으니 진동 패턴도 한번 변경해 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진동세기-조절-대표-이미지
갤럭시 진동세기,패턴 썸네일

갤럭시 진동세기, 진동 패턴 조절하기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진동세기를 조절하기 위해서는 먼저 스마트폰에서 '설정' 앱을 찾아 실행시켜 줍니다. 그리고 여러 항목 중 '소리 및 진동'을 찾아 클릭합니다.

설정-소리및진동-클릭
설정-소리 및 진동 클릭

 

 

 

소리 및 진동 항목에서 아래로 조금 스크롤하면 진동 세기 항목이 나타납니다. 진동 세기 항목에서는 수신 전화, 알림, 터치 입력, 홈 버튼 세게 누리기 총 4가지 항목의 진동 세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진동세기-수신전화-클릭
진동 세기 조절

각각 항목마다 세기를 조절할 수 있는데요. 전화가 올 때 진동 세기를 조절하시려면 수신 전화 항목을 조절해 주면 전화가 올 때 설정해 놓은 세기로 진동이 울립니다.

 

지금까지 간단하게 갤럭시 진동 세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진동 패턴을 조절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아까 본 화면에서 '진동 패턴'을 클릭합니다. 진동 패턴은 Basic call부터 시작하여 Ripple까지 총 10가지의 진동 패턴이 있습니다. 항목 하나하나 클릭해 보면 Heartbeat 같이 심장이 뛰는 듯한 진동 패턴도 있습니다.

 

진동패턴-10개-중-선택
진동 패턴 설정

 

다양한 진동 패턴이 있으니 하나씩 눌러서 확인해 보고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갤럭시 진동세기 및 진동 패턴 조절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