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자동로그인 해제 초간단 방법

내가 자주 사용하는 사이트 같은 경우 자동로그인을 설정해 놓는 경우가 많으실 텐데요. 저도 구글 같은 경우 자동 로그인을 사용하고 있어서 메일을 확인할 때 편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집에서 공동으로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 같은 경우 자동 로그인을 해 놓으면 별로 좋은 것 같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자주 사용하는 네이버 같은경우 자동로그인을 해서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네이버 자동로그인 해제 방법과 아이디도 안 보이도록 자동완성 기능도 해제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네이버 자동로그인 해제 초간단 방법

아직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간단하게 저장되어 있는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삭제하는 방법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시킨 후 오른쪽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아래에 있는 인터넷 옵션 메뉴를 클릭합니다.

검새 기록에서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암호에는 꼭 체크를 하고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데이터 삭제가 끝나고 나면 저장되어 있던 아이디와 패스워드가 삭제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만약 자동완성 기능도 끄고 싶다면 인터넷 옵션 창에서 '내용' 탭에서 자동 완성에서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자동 완성 설정에서 주소 표시나 양식에 사용할 사용자 이름과 암호 관련 중 자동완성이 되는 것에 체크를 해제하면 기록이 되지 않습니다. 우선 아래에 있는 '자동완성기록삭제'를 클릭해서 자동 완성으로 기록되어 있는 것을 삭제해 주고 나면 작업이 끝납니다.

 

지금까지 인터넷익스플로러에서 네이버 자동로그인 해제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자동로그인 기능이 정말 편리할 때도 있지만 네이버만 접속하면 자동으로 내 상태가 로그인되어 있는 것이라면 다른 가족이 사용할 때에도 불편할 수 있고 내 사생활도 보호될 수 없으니 공동으로 사용하는 컴퓨터에는 자동 로그인을 안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