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밴드 나가기, 탈퇴 방법

안녕하세요. 네이버 밴드 활동을 하시다가 나가고 싶은 밴드가 있을 경우 탈퇴하시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여기서 네이버 밴드 나가기 또는 탈퇴 방법은 활동하시는 밴드에서 나가는 방법입니다. 필자 같은 경우 아이가 어린이집에 다니다가 졸업을 하고 초등학교에 들어가 이번에 어린이집 밴드에서 나기기로 결정(탈퇴)를 했습니다.

 

네이버 밴드 나가기, 네이버 탈퇴 방법은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 두 가지 나눠서 밴드 탈퇴 방법을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간단하니 천천히 따라해 보세요.

 

네이버 밴드 나가기 탈퇴 방법

네이버 밴드 나가기 하려면 먼저 밴드에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을 하면 내가 가입되어 있는 밴드 목록이 나타날 텐데요. 여기에서 탈퇴(나가고자하는 밴드)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먼저 PC 버전부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C 버전에서는 로그인을 먼저 완료한 뒤에 원하는 밴드를 선택해 줍니다.

네이버-밴드-PC 버전

밴드 화면에서 왼쪽을 보면 '밴드 설정'이 있습니다. 이 밴드 설정을 클릭해 줍니다.

밴드설정-메뉴- 클릭

 

오른쪽 맨 하단으 보면 밴드 탈퇴 버튼이 있습니다. '탈퇴하기'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탈퇴하기-버튼

밴드 탈퇴 동의에 체크를 하고 탈퇴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가입되어 있던 밴드에서 탈퇴하게 됩니다.

마지막-탈퇴하기-버튼

 

모바일 네이버 밴드 나가기, 탈퇴

이번에는 모바일에서 탈퇴하는 방법입니다. PC 버전과 마찬가지로 원하는 밴드를 클릭해 줍니다. 그리고 오른쪽 하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 줍니다.

모바일 네이버-밴드-탈퇴 순서

 

내 설정 화면 하단에 있는 밴드 탈퇴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이 밴드 탈퇴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활동하던 밴드에서 나가기, 탈퇴가 진행됩니다.

모바일에서-밴드-탈퇴-버튼-클릭

지금까지 네이버 밴드 나가기, 탈퇴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밴드에 가입하고 활동을 안하고 있는 밴드가 있다면 이번에 한번 정리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렇다고 IT공방 밴드를 정리하시면 안됩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