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skype 삭제 방법

예전에 분명히 삭제한 것 같은데 어느 순간 작업표시줄을 확인하다 보니 skype가 어느새 설치가 되어 있었습니다. 윈도우10 업데이트하다가 다시 설치가 된 것 같은데 저는 스카이프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불필요한 윈도우10에서 skype 삭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10 Skype 삭제 방법

스카이프는 윈도우가 시작될 때 같이 시작되는 프로그램이라서 지난번에 skype 삭제를 해줬는데 윈도우 업데이트를 하면서 다시 설치가 된 것 같습니다. 스카이프를 이용하지 않는 분들은 삭제해 주셔도 윈도우에 문제가 없으니 삭제하셔도 됩니다.


작업표시줄에 있는 '^' 꺽세 표시를 클릭했을 때 아래와 같은 그림의 아이콘이 있다면 스카이프가 설치되어 있는 것입니다. 삭제는 앱 설정에게 제거를 해주면 되는데요. 어렵지 않으니 천천히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컴퓨터에 설치된 프로그램은 앱에서 삭제할 수 있기 때문에 한번 알아두시면 다른 프로그램도 쉽게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바탕화면에 있는 작업표시줄에서 윈도우 아이콘을 클릭한 후에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 줍니다.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은 윈도우 설정 아이콘입니다.)



윈도우 설정 화면에서 '앱' 메뉴를 클릭해 줍니다.


앱을 하나 하나 찾으려면 시간이 많이 걸린텐데요. 검색창에 'skype' 스카이프를 입력하면 앱을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앱을 찾은 후에 앱을 한번 클릭해 주세요. 그럼 아래처럼 제거 버튼이 나타납니다.


제거 버튼을 클릭하면 다시한번 제거 할 것이냐고 물어보는데요. 다시 '제거'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skype 삭제 버튼을 누르고 조금 기다리면 깨끗하게 스카이프가 삭제 됩니다.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사용하게 되다 보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많은 앱이나 프로그램들을 많이 설치하고 있더라고요.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몇가지 안되는데 말이지요. 그래서 시간이 날 때 마다 한번씩 사용하지 않는 프로그램은 내 컴퓨터에서 삭제하여 설치된 프로그램을 정리해 주는 것이 좋을 것이 좋습니다.


여러분들도 시간이 나실 때 설치한 프로그램 중 사용하지 않는 프로그램은 이번에 정리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