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g304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지난번 로지텍 g304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컴퓨터에 연결해서 사용해도 되지만 로지텍 g304 드라이버 설치하여 사용하면 기존에 사용하는 것 보다 더 다양한 추가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따로 로지텍 드라이버 설치를 해야하나 하는 생각을 하실 수 있는데요. 로지텍 g304 드라이버 설치를 해보면 확실이 재미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g304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로지텍 무선 마우스 드라이버는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아 설치하면 되는데요. 여러가지 종류의 드라이버가 있어서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다른 드라이버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먼저 네이버에서 검색을 한 다음 하단에 네모 박스를 한 곳으로 들어가 주세요. 같은 로지텍 홈페이지긴 하지만 주소가 약간 다릅니다. 



홈페이지에 나타나는 '지원' 버튼을 클릭하고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시 나타는 지원 사이트에ㅐ서 '다룬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거의 다 왔으니 조금만 더 집중해 주세요. 이제 여러가지 소프트웨어가 나올 텐데요. 여기에서 'Logitech G HUB' 찾아서 클릭해 주면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하셨으면 이제 다 하신 거와 다름 없습니다. 찾는게 어렵지 설치하는 건 '다음', '다음' 누르면 설치가 끝납니다. 설치가 끝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날 텐데요. 여기에서 'G HUB' 실행 버튼을 눌러 소프트웨어를 설정합니다.


G 허브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가지고 있는 마우스를 인식할 것입니다. 로지텍 g304 무선 마우스가 인식 되었습니다.


G 허브를 이용해서 버튼의 키를 편집할 수 있고 DPI도 내 마음 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전 제품 리뷰에서 뒤로 가기 버튼에 Ctrl+X cut 명령어로 넣어서 영상을 편집할 때 뒤로 가기 버튼만 누르면 위 기능을 실행하게 만들어 사용하는 이야기를 드렸었는데요. 


확실이 이 기능을 이용하니 영상 편집할 때 확실히 편하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엔 MX MASTER3 제품을 보고 있습니다. 사무용으로 좋다는 평이 많아서 회사에서 사용하면 어떻게 하는 생각에서 말이지요. 


로지텍 g304 무선 마우스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그냥 사용하지 마시고 로지텍 G304 드라이버 설치를 하셔서 다양하게 즐겨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