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캔노트 다운로드 설치 방법

온라인 수업으로 인해서 강의 하시는 선생님들께서 온라인 강의 수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 중 컴퓨터 화면에 자료를 올려놓고 자료를 사용하는 판서프로그램 무료 프로그램을 많으 찾으시는데요. 판서 프로그램 중 아이캔노트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이캔노트 다운로드 설치 방법

아이캔노트 프로그램은 일반 사이트에서 받을 수 없고 카페에서 다운로드 받아야 하는데요. 네이버 검색에서 아이캔노트 다운로드 라고 검색어를 입력해 줍니다.


그러면 아이캔노트 카페가 나타나는데요. 이중 하나를 클릭해서 카페로 이동합니다.

카페를 이동하면 왼쪽에 '아이캔노트' 항목이 있는데요. 이 항목을 클릭해서 최신 버전을 클릭해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저장합니다.



최신 게시물을 클릭하면 해당 자료를 다운 받을 수 있는데요. 위에 첨부파일 부분을 클릭한 다음 'icannote_setup' 파일을 '내 PC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컴퓨터에 저장을 해줍니다.

저장한 파일을 선택한 다음 압축을 해제 시켜 줍니다. 그냥 더블 클릭해서 실행할 경우 제대로 설치가 안될 수 있으니 꼭 압축을 풀어준 다음 프로그램을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압축을 해제한 다음 'setup.exe'를 클릭해서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시켜 줍니다. 그리고 다음을 눌러서 프로그램을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바탕화면에 아이캔노트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길 텐데요. 이 아이콘을 클릭하면 프로그램이 실행 됩니다. 만약 업그레이드 파일이 있을 수 있다면 업그레이드 파일를 실행시켜 줍니다.


바로가기 버튼을 실행하면 이제 아이캔노트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아이캔노트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사용 범위에 대해서도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이 아이캔노트 프로그램은 아무런 제약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아이캔스크린 프로그램도 같은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무료로 배포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판서 프로그램을 찾고 계시다면 아이캔노트 프로그램을 한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