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pc 사용법

쇼핑몰 앱 같은 경우 하나의 회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물건들만 있었다면 지그재그 쇼핑몰 앱 같은 경우 여러 쇼핑몰을 하나의 앱에 모아 놓아다고 보면 되는데요. 지그재그 앱 같은 경우 PC에서 볼 수 있는 없는 앱 전용 쇼핑몰입니다.


앱 전용인 경우 pc에서는 사용할 수 없지만 블루스택 또는 녹스 앱플레이어 같은 안드로이드 앱을 PC에서 사용할 수 있게 도와 주는 에뮬레이터를 이용하여 지그재그 앱을 pc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 지그재그 pc 사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그재그 pc 사용법

안드로이드 앱을 사용하는 에뮬레이터 중 블루스택4를 설치하여 지그재그 앱을 pc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블루스택은 네이버에서 검색하여 블루스택 앱 사이트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블루스택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메인 화면에 "BlueStacks 다운로드"가 있는데요. 이 부분을 클릭하여 블루스택을 설치해 줍니다.


설치 과정은 어려지 않아서 생략하겠습니다. 만약 조금 더 자세한 설치 과정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에 "블루스택4 다운로드 시작하기"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블루스택을 설치하면 스마트폰에서 앱을 사용하는 것처럼 구글 플레이 스토어가 있는데요. 스토어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스토어를 실행한 다음 지그재그 앱을 검색한 다음 설치 버튼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앱 설치가 끝나면 바로 "열기"를 선택해도 되지만 상단에 있는 "홈"을 눌러 지그재그 앱을 실행 시켜 줍니다.


앱을 실행시키면 자동으로 블루스택 화면이 작아질 텐데요. 모서리에 마우스를 올려 놓으면 양쪽 화살표가 나타나는데 왼쪽 마우스를 눌러서 화면 크기를 조절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단에 있는"ㅁ"을 누르게 되면 화면이 최대로 꺼지기 때문에 의류나 구두 등 쇼핑을 하는데 화질이 깨지거나 하는 문제는 없습니다.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블루스택을 이용하여 지그재그 pc 사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요즘은 컴퓨터 PC용 프로그램 보다 스마트폰 앱으로 더 유용한 프로그램들이 많이 나와 PC에서 활용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게임 전용 에뮬레이터이긴 하지만 컴퓨터에서 접속을 할 수 없을 때에는 블루스택을 사용하여 앱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