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택4 다운로드 시작하기

오늘은 안드로이드 모바일 게임을 컴퓨터 PC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 앱은 일반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없는데요. 블루스택4 같은 안드로이드 앱 플레이어를 PC에 설치하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블루스택 앱 플레이어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누가나 다운로드 받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블루스택4 다운로드 방법과 처음 시작하기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루스택4 다운로드 시작하기

네이버에서 블루스택을 검색하여 아래에 나오는 주소로 접속을 해야 블루스택4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에서 블루스택 앱 플레이어를 클릭합니다.


블루스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중앙에 있는 'BlueStacks 다운로드'를 클릭해 줍니다. 다운로드를 한 후에는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서 설치를 진행하면 됩니다.



아래 화면처럼 나타나면 '지금설치'를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하면 되는데 컴퓨터 사양에 따라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으니 설치가 완료 될 때까지 기다려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설치가 끝나면 첫 호면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로그인을 할 것인지 나중에 할 것인지 묻는 메세지가 나타납니다. 구글플레이어스토어 로그인은 스마트폰에서 현재 사용하고 구글 계정입니다. 로그인을 해야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한 후에 상단에 있는 Google Play 스토어 앱을 실행시켜 줍니다. 블루스택4 가장 좋은 점은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방식과 동일하기 때문에 앱을 쉽게 검색하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와 동일하게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검색하고 설치를 클릭해 줍니다. 


미로찾기 게임을 받아서 설치해 보고 실행해 보았습니다. 큰 화면으로 볼수 있어서 편합니다.


지금까지 블루스택4 다운로드 방법과 시작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어렵지 않게 안드로이드 모바일 게임을 컴퓨터에서 실행해 보았는데요. 스마트폰 작은 화면으로도 게임을 할 수는 있지만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큰 화면으로 보는 것이 확실히 편하고 좋습니다. 


모바일 게임 PC로 하고 싶으신 분들은 블루스택4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여 게임을 즐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여러분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