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믹스프로 오프닝 배경 이미지 넣기

동영상을 편집할 때 처음 동영상이 시작하는 오프닝에 제목을 많이 넣으실 텐데요. 제목을 넣을 때 흰색 배경이나 검정색 배경으로 시작하면서 제목을 넣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프닝에 제목을 넣을 때 검정색 배경 또는 흰색 배경 같은 경우 곰믹스 프로에서 배경 이미지을 지원해 주고 있기 때문에 쉽게 제작할 수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곰믹스 프로 오프닝 배경 이미지넣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곰믹스프로 오프닝 배경 이미지 넣기 - 타이틀 만들기

미디어 소스에 검색정 또는 흰색 배경을 넣어 시작 타이틀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곰믹스 프로에서 오른족 미디어  소스를 클릭하여 미디어 샘플을 클릭하면 다양한 배경 이미지 샘플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검정색 배경 이미지 샘플을 선택합니다.

 

검정색 배경 이미지를 클릭하여 미디어 소스에 올려 놓습니다.

 

시간을 충분이 늘려 10초 정도로 맞춰주도록 하겠습니다. 영상에 맞도록 시간을 조절하시면 됩니다.

 

이번에는 '템플릿'을 선택하고 '타이틀/자막'을 선택한 다음 원하는 타이틀을 선택한 다음 '적용'을 클릭합니다.

 

적용된 타이틀은 텍스트와 이미지 타임라인 안에 자동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미디어 소스에 들어간 검정색 배경 이미지에 맞춰 텍스트와 이미지를 끝나는 시간이 동일하게 맞춰주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게 배경 이미지를 넣어사 간단하게 오프닝 타이틀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따로 배경색 이미지를 만들어 넣지 않고 샘플을 이용할 수 있어서 간단하게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배경 이미지로 간단한 타이틀 만들어 보았습니다.  영상을 만드실 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