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믹스 프로 사용법 타이틀 자막 색상 변경방법

안녕하세요. IT공방입니다. 곰믹스 프로에는 다양한 템플릿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영상 처음에 시작하는 타이틀 또한 여러 샘플을 제공해 주고 있어서 영상을 제작할 때 쉽고 편하게 타이틀 또는 자막을 넣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곰믹스 프로 샘플에서 제공해 주는 타이틀과 자막색이 뒷 배경색과 같을 경우 색을 변경해 줘야 하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곰믹스 프로 사용법으로 타이틀과 자막 색상을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곰믹스 프로 사용법 타이틀 자막 색상 변경하기

예를 들어서 곰믹스 프로에서 제공해주는 타이틀과 자막이 흰색으로 되어 있는데 뒤 배경이 흰색일 경우 색이 동일하기 때문에 둘 중 하나의 색을 변경해 줘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제공해 주는 샘플의 색을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템플릿-타이틀/자막을 클릭하여 제목10 템플릿을 선택하여 적용을 하였습니다. 그러면 하단에 있는 텍스트 트랙과 이미지 트랙에 템플릿이 들어가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미리보기 화면에는 선택한 타이틀이 나오는데 뒤에 배경이 색상이 비슷하여 잘 보이지 않습니다. 이럴 경우 텍스트와 이미지 색상을 변경해줘야햐는데요. 먼저 4번에 있는 이미지를 더블 클릭해줍니다.


화살표 부분을 보시면 선색, 채우기, 두께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선색, 두께 등을 클릭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색을 변경한 다음에는 오른쪽 하단에 있는 "적용" 버튼을 꼭 눌러줘야 합니다.


이번에는 타임라인에 있는 텍스트를 클릭한 다음 글자색을 변경해 줍니다. 마찬가지로 하단에 있는 적용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그럼 타이틀과 자막색이 흰색이라도 색을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곰믹스 프로 타이틀 자막 색상 변경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곰믹스 프로로 영상 작업을 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