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밴드 나가기 방법

메선저에는 카카오톡이 있다면 모임을 주도 하는 것은 네이버 밴드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네이버 밴드는 동호회나 스터디 또는 주제가 비슷한 사람들 끼리 모임을 하기 정말 좋은 곳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나와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있거나 소통을 하고 싶은 밴드를 찾아서 가입도 할 수 있고 만들 수 있어서 다른 분들에게도 네이버 밴드를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가끔은 내가 생각한 밴드와 다를 수 있을 때 나가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는 분들이 있어서 이번 시간에는 네이버 밴드 나가기 방법을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네이버 밴드 나가기 방법

네이버 밴드에서 나가기 방법은 구독을 해제해야 밴드 나가기가 됩니다. 그럼 가입한 밴드에서 구독 해제를 어떻게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네이버 밴드 앱을 실행시켜 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밴드를 실행시키면 가입하신 밴드들이 나타날 것입니다. 네이버 밴드 나가기 할 모임을 선택해 줍니다.


밴드 메인 화면에 보면 1번 구독설정이 있습니다. 이 구독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럼 이 페이지 구독설정 메뉴가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구독 해제를 선택해 줍니다.


다시한번 해제할 것이냐고 묻는 메세지에서 구독해제를 클릭하면 현재 가입되어 있는 모임이 목록에서 사라지게 됩니다.


카카오톡 같은 경우는 채팅방에서 나가기 하면 목록에서 사라져서 많은 분들이 나기기 버튼을 찾으시는데요. 네이버 밴드 같은 경우 구독을 하는 형태라 네이버 밴드 나가기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구독 해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네이버 밴드에서 나가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