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웨어 제로 사용 방법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악성코드, 애드웨어 등 각종 유해 프로그램 나도 모르게 컴퓨터에 설치되게 됩니다. 악성코드나 애드웨어 같은 경우는 백신 프로그램이 있어도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도 동영상을 보고 나면 다른 사이트로 연결되는 악성 광고 창이 떠서 제거하는데 힘이 들었는데요. 이번에 멀웨어 제로 악성코드제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광고 창을 제거했습니다. 여러분들도 멀웨어 제로 사용 방법을 보시고 광고 프로그램이나 악성코드를 제거해 보세요.


멀웨어 제로 사용 방법

멀웨어 제로 프로그램을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조금 어색할 수 도 있는데요. 다운로드부터 하나하나 멀웨어 제로 사용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멀웨어 제로 프로그램은 네어버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개발사 공식 사이트에서도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자료실에서 받은 파일을 확인해 보면 압축파일 zip 파일 형태입니다. 압축을 풀어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더블클릭해서 들어가면 안되고 꼭 압축을 풀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압축을 해제한 멀웨어 제로 폴더를 클릭하면 1번부터 6번까지 문서가 있습니다. 한번씩 읽어 주시면 좋습니다. 먼 위에 있는 malzero 폴더를 클릭해 줍니다.


start 파일을 선택한 다음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합니다.


이제 멀웨어 제로 프로그램이 시작을 하면서 아래 화면처럼 나타날 텐데요. 초기화 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습니다. 초기화가 끝날 때까지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잠시 후에 간단한 안내 메세지가 몇개 나오는데요. 나오면 '예'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이제 스스로 구동하면서 악성코드 등 자동을 검사를 시작합니다. 검사를 하는 동안 화면이 깜박일 수 있습니다. 저도 악성코드가 2개가 발견되고 2개를 제거 했습니다. 나중에 확인 버튼만 눌러주면 모든 작업이 끝납니다.


지금까지 멀웨어 제로 사용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백신 프로그램하고 사용하는 방법이나 화면이 달라서 당황하실 수 있는데요. 포스팅을 보시면서 프로그램 실행까지만 하시면 쉬우니 광고창이 계속 나타난다거나 하는 이상 증상이 있을 때 한번 멀웨어 제로 프로그램을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