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해피주 동물카페 다녀왔어요

아이가 있는 가정은 주말이 되면 어디를 가면 좋을지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아이가 동물을 좋아해서 동물체험을 찾아보다가 원주 혁신도시에 동물체험을 할수 있는 동물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원주 혁신도시에 위치해 있는데요. 원주 해피주 라고 인터넷에서 검색하시면 위치는 근방 찾으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원주 해피주 동물카페 다녀왔어요

원주 해피주는 원주 혁신도시에 위치해 있습니다. 해피주 주차장은 오썸파크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2층으로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바로 해피주 동물카페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입구에 드러가면 슬리퍼 운동화가 사이즈 별로 있습니다. 아이에게 맞는 사이즈를 신켜서 입장을 하시면 됩니다. 어른들은 일반 슬리퍼를 신으시면 됩니다.


아마 사용 요금이 가장 궁금하실 텐데요.


이용 요금은 음료 포함 어린이 12,000원, 성인 10,000원입니다. 그리고 18개월 미만 아동은 5,000입니다. 그리고 3인인상은 동물먹이 1세트 무료로 줍니다. 그리고 오전 10부터 오수 7시까지 운영합니다. 그리고 입장을 하면 평일 2시간, 주말 및 공휴일은 1시간 30분 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장료를 계산한 후에는 해피주에 있는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실 수 있습니다.


동물먹이 세트를 줄 때 장갑도 같이 주는 데요. 꼭 아이에게 작용시켜 주시고 장갑 낀 손으로 꼭 먹이를 주도록 하세요. 그리고 먹이를 줄 때에는 바로 떨궈 먹이를 주도록 하세요. 동물들이 장갑까지 붙들어서 깝작 놀랐어요.


동물들이 있는 곳에 어떤 먹이를 주면 되는지 적혀 있어서 그 먹이를 골라 주시면 되요



아이는 여기에서 강아지, 고양이, 거위, 미니 피크 등 다양한 동물을 볼 수 있어서 아주 좋아했습니다. 도마뱀보면 도망가기 바뻤었는데 여기에서는 만저 보기까지해서 놀랐습니다.


앵무새도 있는데 시간 대가 맞으면 앵무새에게 먹이 주는 체험도 해볼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아이에게 동물을 보게 해주려면 멀리까지 가야 했었는데요. 이렇게 가까운 곳에서도 동물들을 볼 수 있게 되서 정말 좋네요. 


주말에 아이와 함께 어디갈지 고민이신 분들은 원주 해피주 동물카페도 한번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1)

  • 버블프라이스
    2020.01.12 05:56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