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드 트윈오토듀얼팔레스 차박텐트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차박텐트로 여러 제품을 알아보다가 제드 트윈오토듀얼팔레스 차박텐트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차박 텐트를 찾아보면 정말 다양한 제품의 텐트가 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정말 여러 가지 제품이 있어 정말 결정하기가 어렵더라고요.

 

처음에는 초보자도 쉽게 설치한다는 넥스트2 제품도 고려했다가 제가 다닌 곳이 보통은 강 주변이라 노지에서도 쉽게 설치되는 제품으로 차박도 가능하면서 따로 잠을 잘 수 있는 제품을 찾다가 제드 트윈오토듀얼팔레스 차박 텐트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드-트윈오토듀얼팔레스-구매-후기-대표-이미지
제드 트윈오토듀얼팔레스 구매 후기

제드 트윈오토듀얼팔레스 구성 및 설치

아마 제드 트윈오토듀얼팔레스 제품 후기를 보시고 오시는 분들은 어느 정도 알아보시고 들어오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텐트 설치를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제품을 원했었는데 정말 트윈오토듀얼팔레스 제품은 설치가 쉽더라고요.

 

 

텐트를 한번도 설치해 보지 않은 저도 유튜브에 올라와 있는 동영상을 몇 번 보고 설치를 시도했었는데 설치가 쉬웠습니다. 제품을 구입하고 이상이 없는지 집에서 한번 피칭을 해보았습니다.

트윈오토듀얼팔레스-제품구성
트윈오토듀얼팔레스 제품 구성

텐트를 제품을 펼친 모습입니다. 제품에 문제가 없는지 외관으로 한번 확인해보고 제품을 펼쳤보았습니다.

텐트-펼친-사진
트윈오토듀얼팔레스 텐트 펼친 모습

 

트윈오토듀얼팔레스 텐트를 펼치실 때 꼭 윗부분부터 펼치고 아래 다리 부분을 펴시기 바랍니다. 다리 부분부터 펴면 윗부분에 손이 닺지 않아서 윗부분을 펼 때 어렵습니다.

윗부분-펼치기

텐트를 펴면서 뭔가 이상하다 생각했었는데 위 부분에서 펼칠 때 제대로 펴지지 않아서 기울어졌더라고요. 

텐트-설치-모습
텐트를 설치한 모습

 

제 차량은 쏘렌토 mq4 차량입니다. 야외에 나가서 트윈오토듀얼팔레스와 연결을 해보았습니다. 루프도 설치해 보고 안에 이너텐트까지 설치해 보았습니다.

쏘렌토-mq4-트윈오토듀얼팔레스-도킹-사진
쏘렌토 mq4 차량과 도킹한 트윈오토듀얼팔레스 

 

트윈오토듀얼팔레스 이너텐트 공간은 생각보다 넓어 많이 잔다면 성인 4명이 자도 될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유를 둔다면 3명까지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너텐트-설치
트윈오토듀얼팔레스 이너텐트 설치

저희 3인 가족은 충분히 자고 옆에 남은 부분은 짐을 놓으면 될 거 같더라고요.

 

마치며

텐트 가격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제드 트윈오토듀얼팔레스 제품을 구매하면서 정말 고민을 많이 했었습니다.  오토듀얼팔레스도 구매를 할까 했지만 차박을 하지 않고 일반 캠핑할 때도 사용할 수 있어서 이너텐트를 설치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선택을 했었습니다. 

 

이번에 처음 설치를 하면서 굳이 차박이 아니더라도 사용할 수 있으며 바닥이 노지가 아니고 일반 시멘트 바닥이어도 쉽게 텐트를 자립시킬 수 있기에 트윈오토듀얼팔레스 제품 구매를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트윈오토듀얼팔레스 제품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