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평리조트 워터파크 피크아일랜드에서 물놀이

지난 5월에 홈쇼핑에서 용평리조트 패키지 상품을 판매했었는데 이제야 사용하고 왔습니다. 홈쇼핑에서 패키지를 구매했을 때 용평리조트 숙박, 용평리조트 워터파크, 케이블카, 루지 이렇게 4개 패키지를 12만원 정도에 구매했었다가 이번에 워터파크와 숙박을 사용하고 왔습니다.


이 패키지가 좋았던게 모두 각가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었는데요. 체크인을 하려고 했더니 대기자가 많아 숙소는 나중에가고 바로 워터파크 피크아일랜드로 바로 갔습니다. 워터파크가 바로 용평리조트 숙소에서 거리가 짧기 때문에 이용하기가 편하더라고요.


용평리조트 워터파크 피크아일랜드에서 물놀이

용평리조트 워터파크를 이용하시려는 분들에게는 운영시간과 요금, 관련 시설들이 궁금하실텐데요. 바로 궁금증 부터 풀어드리겠습니다. 


용평리조트 숙소에서 워터파크 피크일랜드 물놀이장이 가깝기 때문에 숙소도 같이 잡으신 분들은 숙소에서 옷을 갈아입고 이동을 하셔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리조트 숙박 체크인 시간과 오후 워터파크 이용시간이 14시로 겹치기 때문에 주변이 혼잡스럽더라고요. 주차할 곳도 마땅하지 않아 시간을 잘 맞춰서 오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워터파크 이용시간이 일요일~금요일, 토요일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이용하실 때에 꼭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용요금에 관해서 시즌별로 다르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는 것이 좋아요. 확실히 추계시즌에는 성수기 때 보다 저렴하더라고요. 



그리고 할인과 이벤트 같은 것도 활용해 보시면 좋은데요. 투숙객 같은 경우 40%정도 할인은 해주기 때문에 숙박을 고려하고 계신 분들은 이를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피크아일랜드 워터파크에 입장을 하면 1층에 로비가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있으셔서 전경 사진을 찍지 않았는데요. 1층에 수영복과 모자 판매점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대여도 가능한데요. 저도 모자를 잊고와서 모자를 구매했습니다.





아래 사진은 용평리조트 워터파크 안내도 입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로 크게 보실 수 있어요. 참고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1층에는 충전소와 정산소, 신발락커가 있고 2층에는 워터파크락커, 샤워실이 있어요. 3층이 워터파크 피크아일랜드 인데요. 여기에 유스풀, 바데풀 등 물놀이 시설이 있습니다. 4층에는 찜질방이 있습니다.


저는 비가와서 이용객분들이 없을 줄 알았어요. 그런데 저만의 착각이였더라고요. 정말 많은 분들이 오셔서 가족과 재밌게 보내고 있었습니다. 저희 아이는 이 유스풀에서 계속 놀고 싶어하더라고요. 몇 바퀴나 돌았는지 모르겠습니다. 정말 많이 돌았습니다.





야외에도 온천탕과 물놀이 시설이 있었는데 비가 오는데오 밖에 계신 분들이 있으시더라고요.


아이가 이런 바이킹을 좋아하는데 비가와서 너무 아쉬웠어요.



저희는 오후에 워터파크를 이용해서 식사는 안하고 간식을 사먹었는데요. 생각보다 간식비도 저렴하고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쉬는 시간만 되면 계속 조금씩 사먹게 되더라고요


용평리조트 워터파크에서 3시간 넘게 놓았는데요. 정말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숙소가 바로 옆이다 보니 오랫동안 더 놓고 싶기도 했습니다만 지나번 너무 놀아서 아이가 감기에 걸린 적이 있어서 적당이 놀고 마쳤습니다. 


용평리조트 같은 경우 크고 스릴 있는 물놀이 시설은 많지 않으나 잔잔하게 놀거나 저학년의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하기에는 너무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어린 저의 아이에겐 딱입니다. 용평리조트 워터파크를 이용하시려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4)

  • 2019.09.23 06:36 신고

    이 날씨에 워터파크라.....싶었는데
    꽤 사람들이 많네요..
    오히려 더 재밌을 수도 있겠네요.

    • 2019.09.23 18:59 신고

      날씨 때문에 고민을 많이 했답니다. 그런데 잡은 일정이라 변경을 못하고 갔었는데요. 그래도 재밌게 보내서 좋았습니다. ^^

  • 2019.09.23 15:38 신고

    용평리조트 워터파크.. 아이들과 가면 시간 가는줄 모르겠는데요.^^ 잘 보고 갑니다.

    • 2019.09.23 19:45 신고

      지난 번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다가 몸살이 왔었는데.. 이번에는 시간 체크 확실해 했답니다. ㅎㅎ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