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코 어댑터 일본여행 필수품

일본 여행을 준비하면서 가장 마지막에 생각난 것이 충전기였습니다. 일본은 110v를 사용하기 때문에 일본여행에서는 돼지코 어댑터가 여행 필수품이라고 하더라고요. 저희는 태블릿, 닌텐도, 스마트폰 2대, 도시락 등 여러가지 전자 제품들을 가지고 가기 때문에 멀티 어댑터를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꼭 일본만 가라는 법은 없을 것 같아서 구매를 하는 김에 다른 나라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전세계용 바이미니멀 멀티 어댑터 SL-309A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돼지코 어댑터 일본여행 필수품

이 제품을 고른 것은 연결할 수 있는 USB 포트가 4개로 많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디자인도 이쁘고 사이즈도 크지 않아서 편하게 휴대할 수 있고 마지막으로 퓨즈 고장시 자동으로 복수할 수 있는 자동 퓨즈 복구 기능이 있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버튼이 슬라이드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플러그 교체시 EU, USA, AUS, UK 써져 있는 버튼을 밀어내면 해당 콘센트가 나와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UK 영국표준: 영국/싱가폴/홍콩/인도/말레이시아/몰디브/부탄/키프로스/가나/케냐/나이지리아 등

EU 유럽표준: 독일/프랑스/노르웨이/폴란드/포르투칼/오스트리아 등 유럽국가

USA 미국표준: 미국/캐나다/일본/대만/콜롬비아/멕시코/파나마/필리핀/베네수엘라/ 괌 등

AUS 호주표준: 호주/중국/뉴질랜드 등


일본은 110V 미국표준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일본에서는 US를 밀어내어 돼지코 어댑터를 사용하면 됩니다. 나머지 다른 나라 어댑터 모양도 보았는데 나라마다 다르다는 것이 신기하더라고요.



상단에 LED 램프가 있어 작동 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상단에 있는 전원부분에 해당 기기를 연결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일본 여행을 하면서 숙소에 돌아와서 하는 일이 바로 스마트폰과 보조배터리, 도시락을 충전하는 것이 하루 일과과 되더라고요.


이번 일본 여행을 하면서 3일 동안 사용했던 바이미니멀 멀티 어댑터 제품 이용후기를 간단하게 말씀드렸는데요. 각각 저렴한 돼지코 플러그 어댑터를 사용하셔도 되지만 연결한 제품이 많고 해외 여행을 자주 하시는 분들에게는 멀티 어댑터 구매를 추천 드립니다.

댓글(5)

  • 2019.04.15 18:21 신고

    일본은 우리나라와 v 볼트 규격이 달라서 변환할 수 있는 돼지코 어댑터가 필요하군요? 바이미니멀 멀티 어댑터를 이용하면, 여러 제품들을 꽂아 충전을 하거나 동시 사용할 때 도움이 될 걸 같습니다. ^^ 일본 여행시 꼭 참고해야겠습니다

  • 2019.04.16 06:20 신고

    여행시 필수품이지요.ㅎㅎ

    잘 보고 가요.
    행복한 화요일 되세요^^

  • 2019.04.16 20:32 신고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 마무리 잘 하세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