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마이크 브리츠 BE-STM500

유튜브 영상을 녹화할 때 자막으로 많으 작업을 했었는데요. 이번에 욕심히 생겨서 마이크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유튜브 강의용 마이크 제품으로 여러 제품을 고려하다가 브리츠 BE-STM500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브리츠 BE-STM500 제품은 콘덴서 마이크로 USB로 연결이 되기 때문에 쉽게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컴퓨터 모니터와 키보드를 만지면서 작업을 해야하기 때문에 스탠드도 필요했기 때문에 이 제품이 저에게는 딱 맞는 제품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유튜브 마이크 브리츠 BE-STM500

제품의 구성은 마이크,쇼크 마운트, 팝필터, 스탠드, usb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은 설명서를 보시면 쉽게 설명이 되어 있어서 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브리츠 마이크

 

아래 사진은 스탠드를 책상과 연결하는 사진인데요.  책상과 닫는 동그란 부분이 수평이 되도록 잘 맞춰서 돌려줘야 잘 고정이 됩니다.

책상과 스탠드 연결 방법

팝 필터는 마이크를 설치하고 나서 원하는 위치에 연결하시면 됩니다.

 

마이크와 쇼크마우트를 연결해 주고 케이블까지 연결하면 설치가 끝납니다.

 

이런 설치 과정 보다는 정말 목소리가 어떻게 들리는지 아마 궁금하실 텐데요. 간단하게 영상을 만들어서 녹음을 해보았습니다. 녹을할 때 감시가 걸려서 좀 꼬맹맹이 소리가 들리실지 모릅니다. 목소리는 전혀 손을 보정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지금까지 브리츠 BE-STM500 유튜브 마이크 제품을 한번 알아보았는데요. 유튜브 방송용으로 또는 다른 용도로 마이크를 구매 의사가 있으신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이 마이크로 여러분을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