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8 홈버튼 설정 변경하기

지난달 2월 갤럭시노트8 UI 업그레이드 이후 여러가지 기능이 변경 되었는데요. 기존에 갤럭시노트8 홈버튼 아이콘과 방식도 변경이 되어 처음에는 조금 어렵더라고요.


아이콘 모양은 이해가 되는데 홈버튼 즉 네비게이션 바 스타일이 화면 제스처 형태로 바뀌면서 개인적으로는 사용하기가 어려워 버튼 형태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약 제스처 형태가 어려운 분들은 아래 설명 처럼 변경해 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노트8 홈버튼 설정 변경하기

갤럭시노트8 홈버튼 설정 변경한 기존과 같은 방식으로 변경하시면 되는데요. 먼저 "설정" 아이콘을 찾아 클릭합니다.



설정 화면에서 "디스플레이"를 찾아 클릭합니다.



여러가지 메뉴중에 "내비게이션 바" 메류를 클릭합니다.



내비게이션 바에서 홈 버튼 강도와 잠금해제 방법, 내비게이션 스타일, 버튼순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고정식 내비게이션 버튼과 화면 제스처 둘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화면 제스처를 선택하시면 일단 화면을 보다 너 넓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화면을 크게 보고 싶으신 분들이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내비게이션 버튼이 항상 고정으로 나와 있는 것은 화면은 조금 작게 사용하시면 버튼이 항상 나와 있어 클릭하기가 화면 제스처 형식 보다는 쉽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업데이트 이후 갤럭시노트8 홈버튼 설정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2가지 모두 사용해 보시고 가장 편하신 방법을 사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