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장패드 냄새 안나는 맥스틸 x3 마우스 장패드

지난 번 마우스 장패드 저가형 제품을 구매했었는데요. 장패드에서 고무 냄새가 심하게 나서 이틀간 밖에 놓아도 보고 패브리지도 뿌려 보았지만 고무 냄새가 계속 나서 결국 버렸습니다. 


그리고 다른 마우스 장패드 제품을 찾다가 맥스틸 X3 게이밍 장패드 제품을 구매했는데요. 구매하면서도 걱정을 하긴 했지만 진짜 제품을 받고 확인해 보니 처음 개봉했을 때 고무 냄새가 살짝 났던 것 말고는 정말 마우스 장패드에서 냄새가 거의 나지 않았습니다.(이틀 정도 되었을 때 완전히 냄새가 빠진 것 같습니다.)


게이밍 장패드 냄새 안나는 맥스틸 x3 장패드

맥스틸 x3 게이밍 마우스 장패드는 가로 800mm, 세로 310mm 사이즈로 작업하기 넓은 공간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작업을 할 때 마우스 위치 구해 받지 않고 작업 할 수 있어서 편하더라고요.



그리고 두께가 5mm 정도 되는데요. 두께 감이 있어서 그런지 키보드에 손을 올렸을 때 손목 아래쪽이 패드에 닿았을 때 장패드가 없을 때에는 책상의 딱딱함과 차가움을 느꼈었는데 지금은 쿠션이 느껴져 키보드를 사용할 때 손바닥 부분이 덜 아프고 차가움을 느끼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마우스를 움직일 때에도 마우스 패드가 커서 그런지 작은 마우스 패드를 사용할 때 보다 고정 되어 있어 마우스를 움직일 때 편합니다.


그리고 발수 코딩이 되어 있어 생활 방수는 기본적으로 적용이 되어 있으며 장패드를 깔고 나서는 작업을 할 때 키보드 밀림이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지금까지 맥스틸 x3 게이밍 장패드 간단한 구매 후기였는데요. 이 제품에서 저는 다른 것 빼고 고무 냄새가 안 난다는 것에서 가장 후한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 외에 마우스 장패드 구매를 하실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구매하실 때 꼭 리뷰를 읽어 보시고 냄새가 나는지 안나는지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