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베아 무선청소기 x10 사용 후기

아마 많은 분들이 "차이슨 무선청소기"라고 하면 아시는 디베아 무선청소기 x10 제품을 이번에 구입해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구매하를 하면서 사실 걱정도 많았었습니다. 무선청소기라고 하면 베터리 사용 시간부터 흡입력이 약할 것 같다는 생각에 걱정이 많았었지요.


그런데 직접 디베아 무선청소기 X10 제품을 사용해 보면서 그런 걱정은 조금 안하셔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럼 좀 더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디베아 무선청소기 x10 사용 후기

디베아 무선청소기 x10 제품을 구매하는 방법은 해외에서 직구로 구매하는 방법과 공식 수입 업체를 통해서 구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해외 직구로 구입을 하면 싸게 구매를 할 수 있지만 A/S 문제 때문에 공식 수입 업체를 통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디베아 무선청소기 X10 제품은 2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X10과 X10플러스 버전이 있는데요. 이 두개의 가장 큰 차이는 흡입력입니다. X10은 12,000pa, X10 플러스는 18,000pa 입니다. 사실 돈이 좀 더 있었으면 x10 플러스를 구매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주머니 사정이 그 정도는 안됬으니 적당한 선에서 타협을 했습니다.



제품 구성은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크게 먼지통과 배터리, 튜브 브러시, 멀티브러시, 침구브러시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침구 브러시는 별도이기 때문에 제품을 구해하실 때 추가 구성품으로 주는지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처음에 그냥 설명서도 안보고 조립이 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했었는데요. 안보셔도 조립이 가능하겠지만 설명서를 한번만 보시면 그 시간이 더 단축 되실 꺼예요. 특히 먼지통과 배터리를 연결은 쉬은데 다지 분리를 못해서 조금 해멧습니다.



배터리와 먼지통을 연결할 때 동그라미 그려져 있는 부분을 잘 맞춰서 연결을 해줘야 합니다.


 

그리고 본체와 튜브를 연결 할 때에는 튜브 하단을 보면 쇠꼬챙이 같이 나온게 있는데 본체와 잘 맞춰서 넣으셔야 합니다. 그냥 힘으로 넣으면 부러질 수도 있으니 잘 맞춰서 연결하면 쏙 들어 갑니다.


디베아 무선청소기 X10 제품을 사용하면서 무게가 가벼워서 아이도 쉽게 청소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유선 청소기를 사용할 때에는 아이고 조금만 하고 안했었는데 이건 신기해서 그런지 재밌다고 하더라고요.


앞에 LED가 있어서 스파 밑이나 어두운 곳을 청소할 때도 편리하더라고요.


각도도 거의 90도 정도로 구부러지기 때문에 구석진 공간도 쉽게 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앞쪽에 충천 상태를 알려주는 램프가 있는데요. 모두 완충하면 일반 모드에서는 30분 파워 모드일 때는 15분 정도 사용하는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소음 때문에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요. 저희 집에 있는 7년된 유선 청소기 보다 조용하더라고요. 보통 일반 청소기 소음 보다 적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음에 드는 점은 쓰레기를 손 쉽게 버릴 수 있다는 점이 좋더라고요.


그리고 먼지통을 모두 분해할 수 있는데요. 청소를 하다보니 먼지통도 지저문해 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이 먼지통 모두 분해해서 물로 청소가 가능하다는게 너무 좋더라고요.


아래 영상은 먼지통과 필터를 분리하는 방법입니다. 영상을 보시면 쉽게 분리하실 수 있으실 꺼예요.


지금까지 디베아 무선청소기 x10 사용 후기를 이야기 했는데요. 저는 지금까지 사용하는데 크게 문제가 없고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약 여유가 되신다면 x10 플러스도 구매도 추천 드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