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손난로 보조배터리 스위스윈으로 따뜻하게!

올해도 작년보다 더 추운 겨울이 될 것이라는 이야기가 있었는데요. 항상 겨울이 되면 외출할 때 핫팩을 준비했었는데 올해는 충전식 손난로 보조배터리 스위스윈을 준비했습니다. 이 제품은 보조배터리도 되면서 핫팩처럼 손난로 기능이 되는 제품으로 완충시 1단계로 8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위스윈 제품을 인터넷으로 찾아보니깐 모양은 동일하면서 제품명만 다르게 해서 판매를 많이하고 있더라고요. 물건을 고르실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올 겨울 손난로 보조배터리 스위스윈으로 따뜻하게!

손난로 겸 보조배터리 스위스윈을 만져보면 손난로 라는 취지에 맞게 손안에 쏙 들어오게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손난로가 양면으로 되어 있어서 양손으로 잡고 있으면 따뜻해 집니다.



아침에 춥다고 하길래 1단계로 맞춰 놓고 아이에게 줬더니 따뜻해서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아이가 사용할 때에는 혹시 화상을 입을 수도 있기 때문에 파우치 같은 것에 넣어줘 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제품을 구매하시는 분들은 참고 하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손난로 사용방법은 상단에 있는 버튼을 4초이상 클릭하면 켜지면서 손난로로 사용이 가능한데요. 버튼을 누를 때마다 1단계 40도를 시작으로 2단계 45도, 3단계 50도까지 온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구매 바로가기: https://coupa.ng/bf9P8g

또 제품을 키는 순간부터 얼마만에 따뜻해지나가 중요한데요. 제품을 키고 순간부터 따뜻해 지는 것을 바로 느낄 수 있어요. 저는 1단계가 딱 좋은 것 같더라고요.


손난로 말고도 보조 배터리로 사용이 가능한데요. 충전은 5핀으로 케이블로 충전을 시킬 수 있습니다.


앞쪽에 있는 USB 단자를 이용해서 스마트폰이나 다른 디지탈 기기들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용량이 5,000mAh 이라 스마트폰은 v30(3,300mAh), 갤럭시 노트8(3,300mAh) 같은 경우 보조배터리로 사용할 경우 한번은 완충할 수 있는 용량입니다. 


충전하실 때에 주의 하셔야할 것이 있는데요. 손난로 기능과 보조배터리 기능을 동시에 사용을하면 충전 속도가 느려질 수 있으니 이 점을 유의 하시며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며칠 동안 손난로 보조배터리를 사용하면서 운전하기 전 손을 녹일때 사용해보니 딱 좋더라고요. 앞으로 야외 활동을 할 때  많이 사용할 것 같은데요. 


온도가 고정되고 오래 지속 시킬 수 있고 급하면 스마트폰도 충전할 수 있어서 앞으로도 계속 사용할 것 같습니다. 겨울에 가지고 다닐 아이템으로 꼭 추천드립니다.

댓글(4)

  • 2018.11.20 05:29 신고

    와우, 겨울에 꼭 있어야 하는 필수탬이군요^^ 무엇보다 작고 5핀으로 충전이 되고, 보조배터리로도 활용이 가능해서 활용도가 좋은데요? 덕분에
    좋은 상품을 알고 갑니다

    • 2018.11.21 13:51 신고

      ^^ 겨울은 따뜻하게~ 손도 따뜻하게~ ㅎㅎ 좋은 제품인거 같아요~

  • 2018.11.20 05:50 신고

    일석이조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