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티스토리 로그인 로딩중입니다 조치방법

저는 티스토리에 글을 작성할 때 크롬을 이용하는데요. 오늘 티스토리 로그인 하는데 "로딩 중입니다" 메세지만 계속되고 로그인이 안되더라고요. 처음에는 컴퓨터 문제인 줄 알았는데 크롬에서 티스토리 로그인할 때만 계속해서 로딩 문제가 발생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크롬으로 티스토리 로그인 중 "로딩중입니다" 될때 조치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크롬으로 티스토리에 글을 쓰면서 이런 일은 저도 처음 겪어 보는데요. 인터넷 사용기록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이런 증상이 일어나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인터넷 사용 기록을 삭제해 주면 되는데요. 삭제하는 방법은 먼저 오른쪽 상단에 있는 점 3개 아이콘을 클릭하고 설정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하단에 있는 "고급"을 클릭해 주세요


아래로 스크롤을 하다보면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메뉴가 보이는데 이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이제 크롬에서 사용했던 인터넷 사용 기록을 삭제할 수 있는 메뉴가 나타나는데 여기서 인터넷 사용기록과 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에 체크를 한뒤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버튼을 클릭하여 삭제를 실시 합니다.


보통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에도 체크를 하여 삭제를 하는데요. 저는 자동 로그인을 해놓은 것들을 해제하기 싫어서 체크를 하지 않고 삭제를 한 것입니다. 만약 이렇게 해도 작업이 되지 않는다면 2번째에도 체크를 한 후 다시 삭제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