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한달간 무료 해지 방법

이번 시간에는 넷플릭스 해지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를 한달 동안 무료로 사용하고 있는데 정말 한달 동안 폐인 처럼 산거 같습니다. SF물을 좋아하는 저는 넷플릭스를 접했을 때 정말 보물창고 처럼 보였습니다.


한달 동안 본 미드만 해도 스타드랙 디스커버리, 시간여행자, 로스트인 스페이스, 얼터드카본 등 1시즌 미드도 있었지만 2시즌까지 있는 것도 있어서 밤을 세기도 했습니다. 아직 못 본 드라마가 있어서 해지는 못하지만 다른분들을 위해서 넷플릭스 한달 무료 해지 방법을 간단하게 설명하겠습니다.



넷플릭스 해지 방법

넷플릭스를 처음 사용하셨던 분들은 무료로 한달간 사용하셨을 텐데요. 한달이 거의 다 될 쯤에 이메일로 기간이 다 되었다는 연락이 오더라고요. 이 때 잘 맞추어서 이전에 해지를 하셔야지 아니면 바로 결재가 되니 꼭 기간 안에 해지를 하셔야 비용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오른쪽 하단에 있는 "더보기"버튼을 클릭합니다.



조금 화면을 내리면 "계정" 메뉴가 나타나는데 이 부분을 클릭해 줍니다.  



그럼 "멘버십 해지" 버튼이 나오는데 이 버튼을 클릭하면 넷플릭스 서비스가 해지 됩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최종 해지 완료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간단한 설문 조사를 하는데요. 체크를 해도 되고 안하셔도 상관이 없습니다. 마지막에 있는 완료 버튼을 클릭해 주면 끝!


만약에 생각이 변해서 다시 넷플릭스를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계정에 들어가서 "멤버십 재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다시 이용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넷플리스 무료 해지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았는데요.  해지 방법도 간단하게 해 놓아서 여러분들도 쉽게 해지를 하실 수 있으실 것이입니다. 저는 아직 못본 영화와 드라마가 있어서 한달은 더 사용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금 보고 있는 드라마들이 또 다른 시즌이 시작하게 되면 영영 못 해지할 지도 모른다는 생각이듭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