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 creative cloud 삭제 방법 간단하게

이번 시간에는 adobe creative cloud 삭제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dobe creative cloud를 설치한 후 삭제를 할때 로그인을 하라는 말이나와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설치해 놓은 것을 삭제할 때에는 삭제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adobe creative cloud 삭제를 할 때에는 Adobe 사에서 데스트탑용으로 배포하고 있는 삭제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삭제해야 합니다.



adobe creative cloud 삭제 방법

adobe creative cloud는 앱에서 삭제를 하고 싶어도 삭제가 안됩니다. 계속해서 먼저 로그인을 하라는 멘트만 나올 뿐입니다.




이를 삭제하기 위해서는 어도비 사이트에 접속을 해야하는데요. 먼저 네이버에서 "어도비"라고 검색을 한다음 "한국어도비시스템즈"를 클릭하여 사이트를 이동합니다.


사이트에 접속을 한 후 오른쪽에 돋보기 모양의 아이콘이 있는데 여기서 "제거"라고 입력해 주고 돋보기 모양의 아이콘을 검색을 실시합니다.


검색어를 "제거"라고 검색하면 처음 나오는 "adobe creative cloud 데스트탑 애플리케이션 제거" 문서의 제목을 클릭해 줍니다.


하단으로 조금 스크롤 하다보면 "파일받기"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하여 제거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줍니다.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실행시켜 줍니다.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이제 한번 더 삭제할 것인지 경고 메세지가 나타나는데 여기서 "제거"를 클리갷 줍니다. 그럼 프로그램을 제거하기 시작합니다.



지금까지 adobe creative cloud 삭제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삭제를 하다가 중간에 사용중이라면서 프로그램 삭제가 안될 때에는 컴퓨터를 재부팅 해준다음 다시 Uninstaller 를 실생하면 프로그램이 삭제 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