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바탕화면 우측 하단 광고 없애기

바탕화면-우측-하단-광고
바탕화면 우측 하단 광고 없애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컴퓨터 바탕화면 우측 하단 광고 없애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바탕화면 우측 하단에 나타나는 광고는 바이러스 프로그램으로 체크해도 없어지지 않고 다른 광고 차단 방법을 동원해도 없어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컴퓨터 바탕화면 우측에 하단에 나타나는 광고 우리가 설치한 프로그램에서 팝업 광고를 띄우는 경우가 많습니다. 무료 v3, 알약 같은 백신 프로그램도 팝업 광고를 띄기도 합니다. 그리고 한글오피스 같은 체험판 같은 경우도 팝업 광고를 바탕화면에 표시합니다.

 

바탕화면 우측 하단 광고 없애기

 

 

처음 이야기 한 것과 같이 우리가 설치한 프로그램에 의해 광고가 표시 되는 경우가 있다고 말씀을 드렸는데요. V3, 알약 같은 경우 해당 프로그램 이름이 나타나서 알기 쉬운데 한글 오피스 체험판 같은 경우는 광고 표시가 없어서 왜 광고가 나타나는지 모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1. 작업 표시줄 윈도우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설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앱 메뉴를 선택하고 상단 검색창에서 한컴오피스를 검색합니다. 검색 결과에서 3번처럼 아이콘을 클릭하고 제거 버튼을 클릭하여 한컴오피스 체험판을 삭제합니다.

한컴오피스-체험판-삭제
한컴오피스 체험판을 삭제합니다.

3. 프로그램을 삭제하고 나면 한컴오피스 체험판에서 표시하는 광고는 나타나지 않을 것입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컴퓨터 바탕화면 우측 하단에 광고를 없애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만약 여러분의 컴퓨터에 광고가 표시됩니다면 어떤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에 정렬 기준을 날짜로 변경하고 최근에 설치한 프로그램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