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디지털 상품권 사용 방법

생일 축하메시지나 특별한 기념을 챙겨야 하는데 직접 챙기기 어려운 경우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번 시간에는 도미노피자 디지털 상품권 사용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도 이번에 도미노피자 디지털 상품

권을 처음 선물로 받아 보았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몰라 조금 헤맸습니다.

 

매장에 전화해 물어보아도 홈페이지에서 주문하는 것만 알려주시고 잘 모르시더라고요. 그래서 저와 같이 처음 도미노피자 디지털 상품권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천천히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도미노피자 디지털 상품권 사용 방법
도미노피자 디지털 상품권 사용 방법

 

도미노피자 디지털 상품권 금액 충전하기

우선 먼저 해야할 것은 도미노 피자 홈페이지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가입을 완료한 후에 로그인을 해줍니다. 그리고 우리가 가지고 있는 도미노 피자 디지털 상품권 금액을 충전해야 합니다.

 

1. 우측 상단에 있는 '나의정보'를 클릭한 후 '금액상품권' 메뉴를 클릭합니다.

금액상품권 클릭
나의 정보 - 금액 상품권 순으로 클릭합니다.

 

 

 

2. 만약 보유하고 있는 상품권이 있다면 내역이 나타납니다. 오른쪽에 있는 '금액상품권 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금액상품권 등록 클릭
금액 상품권 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도미노피자 디지털 상품권 번호를 입력한 후 조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도미노피자 디지털 상품권 조회
도미노피자 디지털 상품권 조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상품권명과 금액이 표시 됩니다. 확인한 후 '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금액을 등록합니다.

 

주문할 때 사용 방법

금액을 충전 했으니 도미노피자를 주문할 때 어떻게 충전 한 금액을 사용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우선 상품을 장바구니에 넣어 준 후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상품 주문하기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2. 결재 방법에서 '금액상품권 선택'을 클릭합니다. 

금액 상품권 클릭

 

3. 잔액 확인 후 상품권을 선택하고 '사용' 버튼을 클릭합니다.

금액상품권 사용
금액사용권을 선택하고 사용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이제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상품을 주문하시면 됩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도미노피자 디지털 상품권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상품권은 처음 사용하는 것이라 주문하는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