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추천 스카이디지탈 w570

스카이디지탈 NKEYBOARD W57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스카이디지탈 NKEYBOARD W57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안녕하세요.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구매하실 때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을 많이 하실 텐데요. 제가 집과 회사에서 직접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는 스카이디지탈 NKEYBOARD W57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스카이디지탈 NKEYBOARD W570

스카이디지탈 NKEYBOARD W570 제품은 2만원대 저렴한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입니다. 디자인은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마우스 모양이 일반 마우스 크기 정도 되어서 사용하기 무난합니다.

 

 

무선 키보드 같은 경우 오른쪽 상단에 ON, OFF 스위치가 있어서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OFF 상태로 배터리를 아낄 수 있습니다. 그런데 한번 교체한 배터리 상태에 따라 다르겠지만 제가 사용했던 경험상 OFF를 하지 않아도 1년 이상 사용했습니다.

그 옆에는 Num 키와 Calp Lock 키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LED가 있으며 배터리 상태를 알려주는 LED 창이 있어서 배터리 교체 시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 상태 led 표시
키보드 상태를 led 표시에 나타내 줍니다.

건전지는 AA 사이즈 1개가 들어갑니다.

키보드 뒷면
키보드 뒷면 모습

마우스 크기는 일반 유선 마우스보다는 작습니다. 손이 크신 분들은 조금 불편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여성분들이나 손이 보통인 분들은 크게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

무선 마우스
무선 마우스 사진

상부에는 DPI 조절 버튼이 있습니다. DPI는 1000, 1200, 1500으로 3단계 조절이 가능합니다. 중앙에 있는 DPI 버튼을 꾹 누르면 휠에 있는 LED가 깜빡여 설정이 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선마우스 dpi
무선 마우스 dpi 버튼 사용법

 

사용하면서 느낀 점

지금까지 스카이디지탈 NKEYBOARD W57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에 대하여 설명드렸는데요. 이건 개인적인 느낌이라 저와 다를 수 있는데요. 저는 키보드 위에 스킨이 있는 상태에서 타자를 치는 키감이 좋습니다. 그리고 사무실에서 타자를 치더라도 소리가 그리 크게 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키보드 무게도 조금 있어서 키보드가 밀리거나 하지 않고 안정적입니다. 전체적으로 무난히 사용하기 좋은 키보드라고 생각합니다. 저렴한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찾고 계신다면 구매에 고려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