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렌토 MQ4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후기

요즘은 정말 여러 종류의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제품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그중 내가 원하는 형태와 차량에 거치할 위치 등 내 마음에 드는 휴대폰 거치대 찾기가 쉽지 않은데요. 이번에 제가 구입한 차량용 거치대를 사용해 보고 다른 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어 후기를 적어 보았습니다.

 

쏘렌토 MQ4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제가 구입한 이지와이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는 플로팅 타입 또는 노출형 차량에 적합한 형태의 거치대입니다. 그래서 쏘렌토 MQ4 차량에 휴대폰 거치대를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지와이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이지와이 쏘렌토 mq4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설치 모습

 

이지와이 제품 구성

이지와이 제품 구성은 소볼트, 대볼트, 패드, 거치대 좌, 우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 구성
이지와이 휴대폰 거치대 제품 구성

 

설치 방법

제품 박스에 설명이 잘 되어 있어서 한 번 보시고 쉽게 설치하실 수 있는데요. 동영상도 같이 보시면 더욱 쉽게 설치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쏘렌토 MQ4 네비게이션 위에 설치할 때에는 대볼트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패드와 대볼트를 일자로 만들고 연결하시면 쉽게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제품 설치 주의 점
패드와 볼트를 일자로 만든 다음 설치

패드와 소켓을 일자로 만든 다음 거치대를 고정시키면 패드 부분이 꺾이면서 고정이 됩니다.

휴대폰 거치대 고정
휴대폰 거치대 고정

거치대를 설치하실 때 케이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케이스를 키운 상태에서 거리를 조절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

쏘렌토 mq4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설치 완료
쏘렌토 mq4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설치 완료

 

마치며

처음에는 시야를 가릴까 봐 걱정도 했는데요. 전방 시야를 가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차량 분위기와 잘 어울립니다. 설치도 정말 쉽다는 게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전방에 문제가 발생하여 촬영이 필요할 때 블랙박스 기능처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쏘렌토 MQ4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구매 사용 후기였습니다.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