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북3 프로 사은품 및 삼성 케어 플러스 신청 방법

갤럭시북3 프로 사은품과 삼성케어 신청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북3 구입하신 분들은 사전 예약 사은품으로 스타벅스 파우치와 삼성케어 플러스에 1년 무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삼성케어 플러스 서비스 같은 경우 파손 보상, 보증 연장에 배터리 교체까지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12개월 무성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은품 받는 방법과 삼성 케어 플러스에 가입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두 가지 모드 삼성 갤럭시 북3 설치되어 있는 삼성 갤럭시북 멤버스 앱을 통해 진행됩니다.

 

삼성 갤럭시북 멤버스 앱 실행

삼성 갤럭시북 멤버스 앱을 실행하는 방법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동의하는 부분과 간단한 부분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1. 작업표시줄에 있는 검색을 클릭한 다음 삼성 갤럭시북 멤버스를 검색한 후 앱을 실행시켜줍니다.

갤럭시 북 멤버스
갤럭시 북 멤버스 앱 실행

2. 간단한 동의 절차를 따른 후 앱 업데이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북 멤버스 앱 업데이트를 실행시켜 줍니다. 

※ 업데이트가 제대로 되지 않아 2번 정도 재부팅을 계속해줬습니다.

 

 

 

사은품 신청하기

1. 멤버스 앱이 실행되면 아래 사진처럼 나타날 것입니다. 상단 부분을 선택하고 아래에 자세히 보기를 클릭합니다.

삼성 멤버스 앱 실행
삼성 멤버스 앱 실행 화면

2. 상단에 이동 메시지가 나타나는데요. 확인 버튼을 클릭해야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이트 이동
해당 사이트 이동 확인 버튼 클릭

 

3. 개인 정보를 입력하고 동의 절차를 순서에 따라 입력해 줍니다.

정보입력
정보 입력

4. 사은품을 신청할 때 상금 금액이 나타나는데 마지막에 다시 총금액이 0원으로 됩니다. 그러니 절차에 따라 주문하시면 됩니다.

상품 주문

 

 

 

삼성 케어 플러스 신청

이번에는 삼성 케어 플러스를 신청하도록 하겠습니다.

1. 상단에 삼성 케어 플러스 메뉴를 클릭한 후 자세히 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삼성 케어 플러스 신청
삼성 케어 플러스 신청하기

2. 상단에 samsung Care + 신청 페이지로 이동하는 버튼을 클릭합니다.

samsung Care +
samsung Care +

3.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회원 가입을 먼저 합니다. 회원에 가입한 다음에는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절차에 따라 주면 로그인이 됩니다.

회원가입
삼성 케어 플러스 회원 가입

4. 사용할 디바이스를 선택해 줍니다. 저희는 갤럭시 북 3 시리즈 이므로 PC를 선택합니다.

PC선택
PC 디바이스를 선택합니다.

5. 자동으로 시리얼 넘버가 입력됩니다. 갤럭시북3 프로모션을 선택한 다음 '다음' 버튼을 클릭하여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갤럭시북3 프로모션 선택

 

마무리

지금까지 갤럭시북 3 사전 예약 사은품 및 삼성 케어 플러스에 가입하는 방법과 절차를 알아보았습니다. 귀찮아서 삼성 케어 플러스에 가입을 안 하시는 분들이 계신 돼요. 일반 데스크톱 같은 경우 하드웨어가 크게 고장이 날 일은 없지만 노트북 같은 경우 액정이 깨진다거나 배터리가 불량이 날 확률이 있기 때문에 삼성 케어 플러스에 가입하여 혹시 있을 수 있는 지출 금액을 절약할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