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밴드 알림 설정 방법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핸드폰에서 울리는 알림 때문에 고생하시는 경우를 많이 봤습니다. 저도 설치되어 있는 앱이 많아 정말 많은 알림이 오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네이버 밴드 알림 설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알아볼 네이버 밴드 알림 설정 방법은 전체 알림을 끄는 밴드 안에서도 해당 밴드만 알림 설정하는 상세한 방법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밴드 알림 전체 푸시 설정

네이버 밴드 전에 알림을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네이버 밴드 앱 오른쪽 상단에 있는 사람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한 후 설정 메뉴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푸시 알림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람 모양 아이콘 클릭푸시 알림 메뉴
설정 아이콘을 클릭한 후 푸시 알림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알림 옆에 있는 알림이 켬으로 설정 되어 있습니다. 한번 더 클릭하면 끔으로 변경되어 네이버 밴드 알림이 모두 꺼지게 됩니다. 알림을 부분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글 알림 소리를 진동 또는 무음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밴드 알림 ON-OFF알림 방법을 소리, 무음으로 설정 가능
알림 설정으로 모든 알림을 끌 수 있으며 소리를 무음, 진동 등 알림 세부 설정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밴드 방마다 알림 설정하기

네이버 밴드 방마다 알림 설정이 가능합니다. 

 

1. 해당 밴드 방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하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채팅방 알림 끄기
하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을 클릭합니다.

2.  푸시 알림이 현재는 켜져 있는 상태입니다. 한번 클릭하면 푸시 알림 받기가 꺼짐으로 설정되어 현재 들어와 있는 채팅 방에의 모든 알림이 꺼지게 됩니다.

밴드-방-푸시-알림-끄기
푸시 알림 받기를 ON/OFF 하여 알림을 설정합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네이버 밴드 앱에서 알림을 설정하는 여러가지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알림 기능은 내가 미치 못 봤던 소식을 빠르게 알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너무 많은 곳에서 알림이 와서 그것도 확인하는 것이 참 힘들더라고요. 네이버 알림 푸시 기능을 끄고 싶으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