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오래된 문자 메시지 삭제하는 방법

핸드폰 용량이 늘어나면서 핸드폰에 있는 문자를 하나하나 삭제하시는 분들은 없으실 것입니다. 핸드폰을 변경하더라도 기존 핸드폰에 있던 문자까지 그대로 옮겨 사용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핸드폰 중 갤럭시에서 오래된 문자 메시지를 자동으로 삭제해 주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마 대부분 오래된 문자를 자동으로  삭제하는 기능이 있다는 것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안드로이드 중 갤럭시 문자 삭제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문자 자동 삭제
갤럭시 오랜된 문자 메시지 자동 삭제 방법

 

갤럭시 문자 삭제 방법

갤럭시에서 자동으로 오래된 문자를 삭제하는 방법은 간단한 조작으로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핸드폰서 문자 메시지 앱을 실행한 다음 1번 위치에 있는 점 세 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2번 '설정' 메뉴를 클릭합니다. 

메시지 아이콘메시지 설정
문자 메시지 앱 실행 후 설정 메뉴를 클릭합니다.

2. 메시지 설정에서 '추가 설정' 메뉴를 클릭한 다음 맨 하단에 있는 '오랜 된 메시지 삭제' 해당 항목을 '켬'으로 설정해 주면 됩니다.

메시지 추가 설정오래된 메시지 삭제
추가 설정에서 오랜된 메시지 삭제 기능을 켬으로 변경합니다.

 

마치며

오래된 메시지 삭제 기능을 켬으로 변경하면 문자 500개, 멀티미디어 200개, 채팅 + 5000개 이상이 되면 저장공간을 확보를 위해 오래된 문자 메시지부터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옛날 문자를 지우고 싶은데 혹시 몰라 남겨 둬야 하고 하나하나 메시지를 삭제하기 싫으신 분들은 '오래된 메시지 삭제' 기능을 한번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