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비밀번호 변경 재설정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네이버 비밀번호 변경 방법 즉 재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러 사이트를 이용하다 보면 비밀번호 관리가 어렵습니다. 그러다 비밀번호가 사이트마다 같은 비밀번호를 사용하게 되는데요. 메인으로 사용하는 사이트와 다른 사이트 비밀번호는 분리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저도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는 네이버 비밀번 변경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네이버 이메일을 주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다른 사이트와 다른게 비밀번호를 설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네이버 비밀번호 변경 방법
네이버 비밀번호 변경 방법

 

네이버 비밀번호 변경

네이버 로그인 버튼을 눌러 로그인을 합니다. 네이버 비밀번호를 아예 모르는 분들은 비밀번호 찾기를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1. 로그인 후 '네이버ID'를 누르거나 잠을 쇠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네이버ID 클릭
로그인 후 네이버ID를 클릭합니다.

 

2. 보안 설정에서 '비밀번호-수정'을 찾아 클릭합니다. 설정하실 때 해외 로그인 차단을 'ON'으로 설정하면 해외에서 로그인하는 것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수정
보안설정에서 비밀번호 수정을 클릭합니다.

 

3. 기존에 사용하던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새로 사용할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네이버 재설정 비밀번호 입력
새로운 비밀버호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4. 비밀번호를 변경하면 이제 다른 기기 및 브라우저에서 로그아웃을 할 것인지 확인합니다. 개인적으로 로그아웃을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혹시 모를 기기에서 로그인되어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이 옵션을 추천드립니다.

모든 기기 및 브라우저에서 로그아웃
모든 기기 및 브라우저에서 로그아웃을 클릭합니다.

네이버 비밀번호 변경이 완료 됩니다.

 

마치며

많은 분들이 네이버를 이용하실 것입니다. 그리고 네이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다른 사이트와 같은 것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네이버 비밀번호만 다르게 설정하신다면 해킹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