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이용권 환불 방법

카카오페이지가 업데이트되면서 카카오페이지 이용권 환불 방법도 조금 달라져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웹소설 중 읽다가 남은 이용권을 환불받고 싶은데 이전 방법과 달라서 많이 당황했었습니다. 여러분들은 아래 글을 보시고 천천히 따라 해 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페이지 이용권 환불 방법

카카오페이지 이용권은 사용하지 않은 소장권만 환불이 됩니다. 사용한 소장권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무료료 제공된 이용권 또한 환불이 안됩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작품을 선택한 다음 소장권을 확인합니다. 오른쪽 상단에 있는 점 3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작품-선택
작품 선택과 소장권을 확인 후 오른쪽 상단에 있는 점 3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이용권 내역을 클릭합니다.

이용권-내역
이용권 내역 클릭

3. 이용권 내역에서 구입한 소장 패키기 이용권을 클릭합니다.

소장-패키지-이용권
구매한 소장 패키지 이용권을 선택합니다.

4. 구매 취소 버튼이 맨 하단에 있습니다. 구매 취소 버튼이 안보이는 분들은 위쪽 방향으로 스크롤하면 구매 취소 버튼이 보일 것입니다.

구매-취소-버튼
이용권 구매 취소하기

 

5. 구매 취소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한번 더 이용권 취소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이용권이 취소됩니다.

이용권-취소-확인
이용권 구매 취소 확인

 

마치며

카카오페이지가 화면이 업데이트되면서 처음 적응하기 힘들었는데 글자 크기도 조절할 수 있어서 좋아졌더라고요 하지만 구매 취소 방법이 어렵지는 않은데 메뉴가 어디에서 하는 몰라 찾는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쉽게 찾을 수 있게 공유하기와 이용내역에 같이 구매 취소라고 만들어 줬으면 더 좋았을 텐데 말입니다. 다른 이용자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