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으로 핸드폰 사진 옮기기 Send Anywhere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 옮기기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핸드폰에 있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컴퓨터 또는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Send Anywhere 앱으로 핸드폰에 있는 사진 옮기기와 동영상 옮기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Send Anywher 앱으로 핸드폰 사진, 동영상 옮기기

앱으로 사진, 동영상을 옮기는 방법으로 카카오톡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런데 카톡 같은 경우 한 번에 보낼 수 있는 사잔의 개수와 동영상 용량이 정해져 있습니다. 하지만 Send Anywhere 앱 그런 제약이 없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진과 용량이 큰 동영상도 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Send Anywhere 앱의 또 다른 장점을 말씀드리자면 카카오톡 친구가 아니더라도 내가 생성한 번호만 상대방에게 알려주면 상대방에서 쉽게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는 핸드폰 사진을 PC 컴퓨터 옮기기를 할 때 거의 Send Anywhere 앱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Send Anywhere 앱, PC 버전 다운로드

1. 구글 플레이에서 Send Anywhere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샌드애니웨어 앱
안드로이드 샌드애니웨어 앱 설치

2. 샌드애니웨어 홈페이지에서 컴퓨터 운영제체에 맞는 프로그래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 줍니다. 샌드애니웨어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클릭 후 컴퓨터 운영체제 맞는 프로그램을 받아 설치합니다.

샌드애니웨어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운영체제 버전
보통 윈도우 64비트 버전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핸드폰에서 PC로 사진 옮기기

1. 샌드애니웨어 앱을 실행한 후 하단에 있는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고 보낼 사진을 선택합니다.

사진-선택하기
보내기 버튼을 클릭한 후 사진을 선택합니다.

2. 사진을 선택한 후 하단에 나오는 보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보내기 버튼
보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상대방에게 6자리 번호를 알려주거나 샌드애니웨어 PC 프로그램에 6자리 숫자를 입력해 줍니다.

샌드애니웨어 숫자
접속 번호를 상대방에게 알려주거나 PC에 입력합니다.

5. PC에서 받기 부분에 위 6자리 숫자를 입력한 다음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숫자 입력
6자리 숫자를 입력합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사진을 어디에 저장할 것인지 경로를 확인한 다음 다운로드 모양 버튼을 클릭하면 파일 전송이 시작됩니다.

사진 파일 전송
저장 경로 확인 후 다운로드 버튼 클릭

7. 모든 사진이 저장되면 '전송완료'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저장한 경로에 가면 다운로드한 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송 확인
파일 전송 확인

 

마치며

지금까지 샌드애니웨어 앱을 이용하여 핸드폰 사진 옮기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샌드애니웨어 프로그램은 단순이 핸드폰의 데이터를 컴퓨터로 옮기는 것 뿐만 아니라 생성한 6자리 숫자를 상대방에게 알려준다면 다른 핸드폰에서도 사진 또는 동영상 등 데이터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그리고 따로 PC 버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샌드애니웨어 홈페이지 첫 화면에 나오는 받기 부분에 코드를 입력하면 웹 페이지에서도 파일을 전송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홈페이지에 매번 사용할 때마다 접속하기 번거로우니 프로그램 설치를 권장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