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속 사람 지우기 어플 터치로 지우기

안녕하세요. 대디의 IT공방에 아빠달 입니다. 오늘 이번 시간에는 사진 속 사람 지우기 어플 하나를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내가 원하는 시간에 사진을 찍을 수 있는데요. 


문제는 다른 건 내가 원하는 때에 되지만 사진 배경 속 사람들 때문에 사진이 이쁘게 나오지 않을 때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터치 몇 번으로 내가 원하지 않는 인물 또는 배경을 지울 수 있는데요. 쉽고 간단하게 사진 속에 사람을 지울 수 있는 사진 사람 지우지 어플 'Meit' 메이투 앱을 추천 드립니다.



사진 속 사람 지우기 어플 터치로 지우기

사진을 지우기 위해서는 먼저 어플을 다운 받아야 겠지요? 어플은 안드로이드 기준으로 Play(플레이 스토어)에서 'meitu' 메이투를 검색해서 스마트폰에 먼저 설치해 줍니다.


메이투 앱은 여기에서 사진 속 사람 지우기 어플로 설명을 드리기는 하지만 사실 메이투 앱은 사진 보정기능과, 모자이크 기능, 다양한 필터, 액자 등 다양한 기능이 있음을 먼저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무료로 사용할 있는 프로그램로 광고를 시청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메이투 앱을 실행한 다음에 사진 편집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그리고 수정할 이미지를 선택해 주면 됩니다. 그럼 하단에 여러가지 메뉴가 있을 텐데요. 우리가 사진에서 사람 지우기를 하려면 '지우개' 메뉴를 선택해 줘야 합니다. 아래 에 있는 메뉴를 왼쪽으로 더 옮겨 주세요.


지우개 아이콘이 나올 텐데요. 이 지우개 아이콘을 클릭해 줍니다. 그리고 지우고자 하는 부분을 브러쉬로 찍어 줍니다.


펜이 있으면 손가락으로 작업하는 것 보다 훨씬 세밀하게 작업을 할 수 있어요.  작업이 다 끝난 다으음에는 오른쪽 하단에 있는 체크 표시를 눌으면 작업이 끝나게 됩니다.


작업이 끈단 다음에 저장을 해주면 됩니다. 오른쪽 상단에 있는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광고가 나오는데요. 광고 시청 또는 건너뛰기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편집된 사진은 자동으로 저장이 된 것이니 갤러리에 들어가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사진 속 사람 지우기 앱 메이투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사진 편집 말고도 사진을 이쁘게 꾸밀 수 있는 스티커, 미용 추가 기능, 저는 사용해 보지는 않았지만 몸매 보정 기능까지 여러가지 기능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무료이기 때문에 광고가 조금 많은데요. 저도 광고 때문에 조금 불편할 때가 있기는 합니다만 필요할 때만 거의 사용해서 그냥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진 중 배경만 손보고 싶다면 메이투 앱을 한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