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지마 할일 앱 추천 깜박하시는 분들을 위한 추천

요즘들어 어떤 일을 할 때 자주 깜박하고 하는데요. 문제는 깜박할 것 같아서 메모를 적어 놓는데 이 메모 마저도 깜박 있고 할일을 잊어버린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메모 앱도 써 보았는데요. 안들어가니 이것도 잊어버리더라고요.


그래서 저와 같은 분들을 위해 앱 하나를 추전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잊지마 할일' 앱 입니다. 이 이 앱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정말 필요한 기능만 있고 사용하기가 너무 편하기 때문에 그냥 한눈에 봐도 어떻게 사용하는지 아실 수 있습니다.


잊지마 할일 앱 추천 깜박하시는 분들을 위한 추천

잊지마 할일 앱 어플은 구글 play에서 다운 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에 들어가서 어플을 설치해 줍니다.


앱을 설치할 때 몇 가지 권한을 요구하는데요. 확인 버튼을 눌러서 권한 요청을 허락해 주시면 사용 가능합니다. 어떤 분들은 취소하시는데요. 그럼 제대로 설치 동작하지 않습니다.


앱를 실행하면 왼쪽 사진처럼 나타나는데요. 아래 하단에 있는 '+'를 눌러서 할일을 추가시켜 줍니다.


'+' 기호를 눌러 할일을 추가해 주면 리스트 목록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필요 없는 목록은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밀어 버리면 삭제가 됩니다.




잠금 화면에 있다가 화면을 풀면 바로 잊지마 할일 앱이 자동으로 실행이 되어서 오늘 할일을 잊지 않고 일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메모 작성해 놓은 것은 잘 잊어버리잠 핸드폰을 자주 들어다 보게 되니 이렇게 할일 앱으로 작성해 놓은 것을 잊지 않고 처리를 할 수 있게 되어 좋더라고요. 다른 어떤 것도 뜨지 않아 너무 좋습니다. 설치하고 1달간 광고가 제거 된 상태에서 나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