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플레이어 전면 광고 없애기 로고 변경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곰플레이어 처음 실행 시 나오는 전면 광고 없애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동영상을 보기 위해 곰플레이어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곰플레어어를 실행하면 플레이어 전면에 광고가 나옵니다.  그래서 로고 화면으로 변경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업데이트가 되면서 곰플레이어 환경 설정 부분이 변경되어 찾기가 힘들더라고요. 이번시간에는 곰플레이어 전면 광고 없애기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곰플레이어 전면 광고 없애기

1. 곰플레이어 실행 후 F5 키를 누르거나 곰플레이어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설정-및-F5-키-클릭
설정 아이콘 또는 F5 키를 눌러 줍니다.

 

2. 곰플레이어 설정 부분이 예전과 많이 달라졌습니다. 현재 환경  설정에서는 로고 설정 부분이 없기 때문에 예전 버전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메뉴 중 기타 메뉴를 클릭합니다.

기타 메뉴를 선택 합니다.
곰플레이어 설정에서 기타 메뉴를 클릭합니다.

 

 

3. 기타 메뉴에서 설정 모드를 클릭한 후에 클래식 모드로 바꾸기 메뉴를 클릭해 줍니다.

클래식 모드로 바꾸기 선택
클래식 모드로 바꾸기를 클릭합니다.

4. 클래식 모드로 바꾸기를 클릭하면 곰플레이어가 재실행 됩니다. 그리고 다시 설정을 클릭하거나 F5키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예전 환경 설정 모드가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로고'를 선택하고 로고 이미지 목록에 gom.jpg를 선택하고 저장하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로고에서 jpg 선택
로고 이미지 목록에서 gom.jpg를 선택합니다.

 

6. 프로그램을 확인해 보면 전면 광고가 사라지고 로고 이미지가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곰플레어어 전면에서 광고가 없어짐
곰플레어어 전면 광고 제거 됨

 

지금까지 곰플레이어 실행했을 때 전면에 나오는 광고 없애기 방법을 알았습니다. 곰플레이어를 실행할 때마다 나오는 광고로 불편을 겪으셨던 분들은 이번에 설정을 변경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