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사진저장 간단하게 하는 법

인스타그램을 하다보면 이쁘고 멋있는 사진 찍어 올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을 저장하여 계속 보고 싶은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이번 시간에는 인스타그램 사진저장 간단하게 저장 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자체 기능 중에는 올라온 사진을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이 없습니다. 그래서 다른 어플이나 사이트를 이용하여 인스타그램 사진을 저장해야 하는데요. 인스타그램 사진저장 어플 중 스냅다운 어플를 이용하여 간단하게 저장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저장 간단하게 하는 법

어플을 이용하여 인스타그램의 사진 저장하는 방법은 이미 많은 어플들이 나와 있어서 그 중 어떤 것을 사용하셔도 상관이 없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스냅다운 어플을 이용하여 인스타그램 사진저장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냅다운 어플은 인스타그램 사진저장 또는 동영상을 다운받아 저장 시키는 앱 입니다. 안드로이드 기준으로 Play 스토어에서 '스냅다운'을 검색하여 설치 버튼을 클릭하여 스마트폰에 설치합니다. 설치후 앱을 실행하면 사용 권한을 묻는데요. '허용'을 선택해 줍니다.


스마트폰에서 어플을 설치할 때 해당 앱 권한을 허용해 주지 않으면 작동이 안되는 앱이 있기 때문에 확인을 잘 하시고 허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앱일 실행하면 간단하게 사용 설명 창이 나타납니다. 읽어보시면 어떻게 사용하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만약 바로 닫기 버튼을 클릭하셨다면 상단에 '사용방법' 버튼이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저장을 하기 위해서 스냅다운 앱에서 인스타그램 로그인을 해줘야 합니다. 오른쪽 하단에 있는 스토리를 클릭하여 로그인을 해줍니다.


이제 핸드폰 앱에서 인스타그램 어플을 실행시켜 줍니다. 그리고 다운로드 받고 싶은 인스타에 들어간 후에 점 3개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올린 사진이 3장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스냅다운 앱에서는 게시물에 있는 모든 사진이 다운로드 됩니다.


메뉴에서 공유하기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공유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여러 앱이 나오는데 이 중 '스냅다운' 앱을 선택해 줍니다.


오른쪽 상단에 있는 다운로드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인스타그램 사진이 저장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갤러리에 들어가면 앨범으로 설정되어 있는 분들은 'SnapDown' 폴더에 보시면 사진이 저당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스냅다운 어플을 이용하여 인스타그램 사진저장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스냅다운 어플을 사용하면서 인스타그램에 있는 사진을 쉽게 저장할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무료이다 보니 광고가 중간 중간 나오는 것이 있어서 불편하기는 하지만 무료라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게시된 여러 장의 사진을 한번에 받을 수 있다는 점도 있어서 만족합니다. 올라온 동영상도 같은 방법으로 저장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사진을 저장하고 싶으셨던 분들은 한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